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양양 막국수 맛집 범부메밀국수

by 토요미대장1 2021. 10. 30.
728x90
반응형

양양 막국수 맛집 범부메밀국수 

추석 연휴에 강원도 양양에 방문하면서 가보게 된 양양 막국수 맛집 범부메밀국수집입니다. 방문한지 시간이 좀 지나버려서 약간 계절 감수성 없는 글이 되어버렸네요. 하지만 저는 겨울을 앞둔 시기라도 막국수나 냉면 콩국수 같이 시원한 음식들이 당기기도 합니다. 

 

양양에 갈 때 가보고 싶었던 곳들이 몇군데 있었는데 그 중에 한 군데에요. 막국수집은 영광정이랑 범부메밀국수를 생각하고 있었고 옹심이집은 공가네감자옹심이를 생각하고 갔었어요. 


양양 막국수 맛집 범부메밀국수
강원 양양군 서면 고인돌길 6

양양 막국수 맛집 범부메밀국수는 양양고속도로랑 동해고속도로가 만나는 JC 근처에 있어요. 운전해서 갈만한 위치에 있구요. 주차장은 매우 넓습니다.

 

 

메밀국수(막국수)는 물이랑 비빔이 있는데 비빔은 살짝 매운 스타일의 양념이라고 하구요. 물은 아주 슴슴한 맛이라고 해요. 제 취향 자체가 물막국수를 좋아하는 편이고 또 많은 리뷰에서 물 메밀국수를 조금 더 추천하더라구요. 

 

메밀국수 7000

촌두부 5000

 

감자전을 주문해야했는데 좀 아쉬워요. 감자전 맛있다는 리뷰가 많았는데 양이 많을까 걱정되서 주문 안했었거든요.

 

 

 

양양 막국수 맛집 범부메밀국수

물 메밀국수는 일단 메밀면부터 매력적이었어요. 약간 거칠면서 투박한 느낌인데 이게 먹다보면 너무 매력있어요. 국물은 강한 맛은 아니고 새콤한 맛도 살짝 있지만 굉장히 슴슴해요. 슴슴하지만 자꾸 당기는 묘한 매력이 있네요. 이 지역 막국수들이 대체적으로 이런 매력이 있네요.

촌두부는 부드럽고 두툼해요. 식감 좋은 두부라 나름대로 괜찮았지만 막 그렇게 만족한 건 아니었어요. 만약 다음 기회가 생긴다면 꼭 감자전으로 주문해보려 합니다.

열무김치랑 꼬들무김치도 너무 맛있어요. 제가 꼬들거리는 식감을 워낙 좋아해서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양양 막국수 맛집 범부메밀국수는 

투박한 면의 메밀국수라서 좋았고 국물의 묘한 매력 때문에 더 좋았습니다. 생각해보면 내방역 근처에 양양메밀막국수라는 곳이 있는데 느낌이 살짝 비슷했던 거 같기도 하네요. 그래도 서울 근처에서는 잘 찾아보기 어려운 맛이라 와보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기회가 있다면 다음에도 한번 와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