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나들이

망원동 카페 망원정 깔끔하고 예쁜 카페에서 체험한 티와 수제우유

by 토요미대장1 2020. 2. 17.
728x90
반응형

망원역 근처에서 발견한 하얗고 예쁜 카페였습니다. 밀크티가 꽤 맛있었길레 올려봅니다. 이곳을 저는 근처 라오삐약에서 식사를 하고 바로 옆에 있는 이 망원동 카페 망원정으로 넘어왔어요. 

 

라오삐약은 언제나 웨이팅이 상당한 음식점이다보니 이 근처에 있는 건 아마 큰 메리트라고 생각합니다. 라오삐약만 아니라 근처에 이름난 맛집이 많으니 먹고 넘어오기는 좋을 듯 해 보였어요.

 

많이 알아보고 온 것까진 아니었어요. 단지 유리 너머로 보이는 이곳 망원동 카페 망원정 내부의 모습이 굉장히 예쁘더라구요.


망원동 카페 망원정은 망원역 2번출구에서 나와서 월드컵로 11길을 찾아서 쭈욱 가다보면 나옵니다. 10분 이상은 걸어야 했어요.

안에는 몇 종류의 디저트와 커피 홍차 밀크티 수제우유 등이 있었습니다. 꽤 맛있는 것들을 체험해볼 수 있었어요.

망원동 카페 망원정의 디저트들은 이런 종류들이 있었습니다. 그 중에 바스크치즈케이크가 어떤 것인지 모르겠어서 한번 주문해 봤어요. 재미있기도 하고~

 

  • 밀크티 6000
  • 치즈케이크 3500

 

커피보다는 밀크티가 조금 더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바스크치즈케이크는 겉을 익힌 건가 싶기도 하고 약간 처음 보는 형태라서 재미있었어요. 꾸덕한 치즈의 식감이며 치즈 향도 꽤 강한 편. 겉에 부분은 맛이 생각보다 그리 강하지는 않았구요.

망원정밀크티입니다.

베르가못 향이 은근히 강해서 확인했더니 얼그레이로 만드셨대요~

사장님은 얼그레이 향이 강하다는 의견이 있어서 다른 재료를 첨가해서 향을 줄였다고 하셨어요. 우유는 고소한 느낌이었구요. 시원했고 얼그레이 향이 맛있게 나서 저는 좋았어요!

쑥 수제우유에요.

망원동 카페 망원정은 수제우유를 잘 만드는 곳인가 보더라구요. 이건 그 중 쑥으로 된 것인데 집에 가져가려고 사 온 것이었어요. 여러가지 맛이 있나 본데 이게 제일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부드럽고 달달하면서 쑥 향이 정말 좋았습니다.

외부에서 볼 때 정말 예쁘고 괜찮은 소품들이 많았습니다. 

인테리어들을 보면 이곳의 분위기를 전달 해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한적하게 시간 보내기 정말 좋은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왼쪽에 보이는 녹색 음식점이 라오삐약입니다. 

망원동 카페 망원정은 굉장한 맛집 카페까지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밀크티와 수제우유는 꽤 맛있었고 카페 내 외부가 굉장히 예뻤습니다. 디저트는 치즈케이크만 먹어서 잘 모르겠지만 준수한 편이었습니다. 망원동이 의외로 맛있는 카페가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이곳은 괜찮은 대안이 될 수도 있겠다고 생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