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영등포 맛집 가루 두번째 방문한 이야기.

by 토요미대장1 2020. 4. 24.
728x90
반응형

영등포 맛집 가루에 두번째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몇달만에 오게 되는 것 같은대요! 

예전에 명태식해 막국수가 포함돈 가루정식을 먹었는데 모든 음식 종류가 다 맛있었던 기억이 있었어요. 그래서 재 방문했습니다. 주로 퇴근 후에 근처에서 혼밥하는 경우라 족발보쌈 종류를 먹어보는 건 조금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도 혼자 먹을 수 있는 동치미 막국수 그리고 만두로 주문했습니다.

https://ms07b3802.tistory.com/152

이 링크는 제가 지난번에 이 영등포 맛집 가루에 방문해서 가루정식을 경험한 이야기에요. 아마 자세한 정보는 이 쪽에 있을 듯 합니다.

영등포 맛집 가루의 만두의 자태입니다.

안내에도 나와있듯이 막국수는 조금 시간이 걸린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만두가 먼저 나왔어요. 막국수는 사실 조금 시간이 걸리고요. 그래서 대부분 다른 메뉴를 먼저 내어 준 다음 막국수가 나중에 나오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만두는 꽤 큼직한데 피는 얇고 부드러운 편, 그리고 속에 든 고기가 든 소는 풍부하게 즙을 머금고 있었어요.

 

동치미 막국수는 면이 가늘고 부드럽고 잘 끊기는 면이었습니다. 그리고 국물은 동치미인데 굉장히 새콤했어요. 새콤과 시큼 사이인데 새콤에 조금 더 가까운 느낌? 거부감 없는 신 맛입니다. 찬으로 나오는 명태식해랑 같이 먹는 것도 괜찮아요. 

영등포 맛집 가루의 음식들은 모두 깔끔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느낌이었습니다. 몇 번 와도 크게 질리지 않을 것 같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