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당산역 맛집 허브족발 확실히 이름값 한다.

by 토요미대장1 2020. 10. 28.
728x90
반응형

당산역 맛집 허브족발

당산동 맛집 랭킹에 항상 최상위에 있는 허브족발. 족발 자체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집 근처에서는 주로 혼밥을 하는 터라 이곳에 올 엄두를 내지 못했었어요. 가족의 경우는 저만 족발을 먹는 편이고 친하던 친구들은 대부분 결혼을 하다보니 잘 못 나오더라구요. 혼자서는 양 때문에 잘 먹지 못하게 되요. 결국 어떻게든 자리를 만들어서 이곳까지 와 보게 되었고 정말 맛있는 저녁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당산역 맛집 허브족발은 1호점 2호점이 있었어요. 저희가 간 곳은 1호점이고 두군데는 거의 같은 위치에 있었습니다. 그래도 헷갈리기 좋은 부분이었어요. 아무래도 갈 수 있으면 본점으로 가는 게 좋잖아요!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48길 6

당산역 맛집 허브족발은 역 6번출구근처입니다. 내리자마자 바로 근처에 보이는 게 2호점. 조금 더 걸어가면 있는 곳이 1호점이에요.

그렇게 해서 바로 우리는 이 족발님을 영접하게 되었습니다. 

 

앞다리 족발반 불족발반 42,000

테라 4,000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구성은 깻잎 상추, 멸치젓, 편마늘, 비빔막국수 그리고 앞다리족발이랑 불족발.

앞다리 족발은 쫄깃함과 야들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었고 잡내없이 물리지 않는 맛이었어요. 불족발은 불이라는 이름과 달리 그리 많이 자극적이지 않았구요. 딱 적당하게 맛있는 정도였어요. 

막국수도 별 거 없지만 은근히 맛있더라구요. 자극적이지도 않지만 술술 들어가는 느낌. 같이 갔던 일행분의 소개가 여기는 족발과 막국수의 조합이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족발 살코기를 막국수에 휘감아 먹어요. 고기는 쫄깃야들한 맛 식감이 좋은데 막국수랑 합쳐질 때 간이 딱 맞는 느낌. 꼭 같이 휘감아 드셔보시길!

깍두기도 오독해서 맛있었어요.

참고로 이 사진은 2호점 사진이에요. 여기를 지나서 더 들어가야 1호점입니다. 1호점 사진을 딱히 찍은 게 없네요.

 

 

당산역 맛집 허브족발은

굉장히 무난하고 호불호 안 갈릴 거 같은 족발이에요. 족발을 먹을 줄 아는 웬만한 한국인들이라면 다 좋아하지 않을까 싶네요. 현재 평점이 거의 이 지역 랭킹 1위인데 거기까지는 잘 모르겠긴 하지만 그래도 충분히 상위권에는 올라갈 만 한 곳이라 생각됩니다. 당산동에 오신다면 이곳 당산역 맛집 허브족발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