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

서울 나들이 북촌 동양차박물관에서 전망 즐기기

by 토요미대장1 2020. 12. 14.
728x90
반응형

서울 나들이 북촌 동양차박물관에서 전망 즐기기

 

얼마 전 카메라를 사놓고 제대로 된 출사도 안나가고 음식점 카페만 다니고 있었던 게 너무 갑갑했어요. 그나마 음식점 카페에서라도 카메라를 들고 다녔지만 요샌 그것조차도 곤란한 상황. 그래서 최근에 서울 나들이 겸 주변에서 추천 받아서 다녀온 북촌 동양차박물관으로 다녀왔었습니다. 

 

사실 차 박물관이라 하면 실내이고 출사와는 조금 거리가 있을 거 같지만 막상 와보니 좋더라구요! 제가 이번에 서울 나들이로 북촌 동양차박물관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서울 나들이 장소 북촌 동양차박물관 1층

1층엔 이런 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곳곳에 장식이랑 테이블.

사실 이름은 북촌 동양차박물관인데 사실 차와 그렇게 연관있는 장소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2층의 전망이 매우 좋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서울 나들이 장소 북촌 동양차박물관 2층 전망대

요렇게 경복궁이랑 서울민속박물관이 살짝 들여다 보입니다.

골든타임을 지나서 진한 여운을 남기면서 해가 떨어지네요. 여기 와보길 정말 잘했다고 느끼는 순간.

북촌 동양차박물관에서 돌아가는 길에 남산을 바라보면서 한장 찍어봤어요. 전망은 사실 이정도가 전부이긴 합니다. 이보다 더 다양한 모습을 가지고 있지는 않아요. 조금 아쉽긴 합니다만 이정도 전망을 지닌 곳도 사실 그리 많지는 않잖아요. 저는 북촌에서 온 곳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었어요. 사진 자세히 보니까 렌즈 좀 잘 닦아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ㅠ ㅅㅠ 

오른쪽으로 살짝만 시선을 틀면 남산타워가 보입니다.

북촌 동양차박물관이 사실 조금 경사가 진 곳이라서 오는 게 쉽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괜찮은 서울 나들이 장소를 찾고 있다면 한번 정도 와볼 만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