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이태원 더 버거 이태원 수제버거점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에서 만나보다.

by 토요미대장1 2019. 11. 4.
728x90
반응형

예전부터 주욱 가보고 싶었던 이태원의 수제버거점 이태원 더버거. 

롯데백화점 팝업 11월 1일에서 11월 10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는 팝업행사에 들어왔길레 와보게 되었습니다. 다만 수제버거가 아닌 핫도그 메뉴인 봇독으로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메뉴들의 가격대가 5,000원 대 굉장히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고 있었구요. 굉장히 매력적인 봇독들이어서 시선이 갈 수 밖에 없었습니다.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1층 한 구역에서 망고플레이트와 같이 진행된 망고스팟 다섯 곳

 

이태원 더 버거

빵빠미야

온더보더

마키아티플러스

마담티라미수

 

그 중 이태원 수제버거점 이태원 더 버거에 대한 리뷰입니다.


이태원 더 버거 이태원 수제버거점 팝업은 마담티라미수와 마찬가지로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 위치해 있습니다. 모두들 쉽게 찾으시겠지만 롯데백화점 본점은 을지로입구역에서 가장 가까웠어요.

저희는 여기서 이태원 더 버거 특유의 봇독이라는 핫도그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핫도그와 같은 음식인데 빵 위에 공강을 만들어서 재료를 넣은 것이 마치 작은 보트(boat) 같다고 해서 붙은 이름 같아요.

이 모습을 보니 왜 Boat dog인지 이해가 갈 것 같았어요. 작은 보트(boat)와 비슷하게 생겼더라구요. 구글로 이런 핫도그가 있는지 검색했는데 그냥 배와 강아지 밖에 안나오는 것으로 보아 이태원 더 버거에서 붙인 이름 같았습니다. 영상에서는 사실 붓독이라 생각했는데 인스타그램 이태원 더 버거 관계자 분이 친절하게 댓글로 알려주셨어요. 

외국에서 스트리트푸드용 핫도그를 이런 종이박스에 넣어서 제공해 주는 것을 몇번 봤어요. 그런 식으로 담겨져서 제공되었구요.

 

  • 칠리봇돗 5,000원
  • 플레인봇독 5,000원

이번 이태원 수제버거점 이태원 더 버거 롯데백화점 팝업 매장은 여러개 사면 조금씩 할인도 가능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파인애플이 올라간 피자나 버거 등이 맛있는 경우를 겪지 못했기 때문에 그런 종류로 추측되는 하와이안은 피했습니다. 메뉴가 몇종류 없긴 하지만 팝업의 특성도 그렇거니와 저렴한 가격에 나온 것이기 때문에 충분히 매력적이었습니다.

칠리봇독입니다.

베이크드빈 치즈 칠리소스 소시지가 들어갔는데 소시지가 참 맛있었어요. 빵은 기성품일지 만든 것인지 모르겠지만 꽤 괜찮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베이크드빈이 정말 맛있게 느껴졌어요. 칠리소스는 사실 맛없기가 어렵기도 했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맛있었어요. 영국, 미국의 아침식사 같은 약간의 헤비한 느낌도 있었습니다.

플레인봇독입니다.

모든 봇독은 동일한 소시지와 빵을 쓰고 있는 듯 했습니다. 베이컨을 튀긴 것?으로 생각되는 게 맛있었구요. 칠리봇독에 비해서는 조금 와닿지는 못했지만 나름 괜찮게 먹은 듯 합니다. 아마 순서를 바꿔서 먹었다는 맛있게 느껴졌을까요?

두명이서 반씩 갈라먹으려고 용을 썼습니다. 나이프가 따로 제공되지 않더라구요. 

크기가 작아보이지만 성인 한명이 먹고나니 은근히 배가 불렀습니다. 

팝업 매장에서 이런식으로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왠지 트랜스포머에 대형 화물차량 옵티머스프라임이 생각난건 저 뿐일까요...?

굉장히 먹음직스런 컬러감을 가진 이태원 수제버거점 이태원 더 버거의 롯데백화점 팝업매장이었어요.

종이백에 담아주셨고 푸드코트 쪽으로 가져가서 자리 잡고 먹으면 되었습니다. 주말이고 명동이다보니 한국인 외국인 할것없이 사람들이 많아서 자리잡기는 조금 어려웠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칠리봇독과 플레인봇독. 개인적으로는 칠리봇독을 조금 더 추천드립니다. 저렴한 가격에 꽤 배불리 식사를 할 수 있는 이태원 더 버거의 롯데백화점 팝업 매장.

이태원 수제버거점으로 언젠가는 꼭 가보려고 했었던 곳인데 이렇게라도 먼저 체험할 수 있었어요.

이번에 롯데백화점과 망고플레이트가 손잡고 기획한 곳인 것 같았습니다. 몇군데 더 갈 예정이라 곧 다른 곳들도 리뷰하려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