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서현동 맛집 묘오또 서현점 붓카케우동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는데

by 토요미대장1 2019. 12. 31.
728x90
반응형

서현동 맛집 묘오또 서현점에 다녀왔습니다. 크리스마스 당일에 다녀왔는데 저는 묘오또에 예전 내방역 쪽에서 갔다 온 적이 있었습니다. 그 때 붓카케우동을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습니다.

 

이 근처에서 버스를 타고 지나다니다 보면 묘오또의 간판이 잘 보입니다. 새마을연수원입구역 근처에 있는 것을 지나다니면서 보기만 했고 갈 기회를 잡지 못하고 있었고 누나네 가족이랑 올 기회를 잡은 것이었습니다.

 

서현역 맛집 묘오또는 돈카츠, 가라아게, 카츠나베 우동 등 다양한 메뉴를 파는 곳이었는데 대부분 꽤 맛있거나 괜찮았습니다. 


서현동 맛집 묘오또는 서현역 1번출구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이매사거리를 지나면 바로 도착할 수 있습니다. 저는 근처 중앙공원 근처에서 걸어갔기 때문에 조금 시간이 걸렸습니다. 서현동먹자골목 안에 위치해 있고 주차가 가능했습니다.

김치카츠나베로 기억합니다. 자형이 먹었던 메뉴인데 저는 안 먹어봐서 맛은 잘 모르겠습니다. 이런 구성이의 음식이었어요.

제가 주문했던 붓카케우동 세트입니다. 

붓카케우동은 수타우동에 소스와 재료들이 얹어져 있었고 섞어먹으면 되는 음식이에요. 우동 튀김 계란밥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따끈한 국물에 든 우동은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저는 붓카케우동이랑 자루우동 등 차게 먹는 우동을 훨씬 좋아해요. 수타 우동면의 단단한 면의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기 때문이에요.

저는 원래 우동을 싫어하진 않았지만 찾아먹지도 않았었습니다. 예전에 수요미식회 우동편을 보고 생각보다 우동이 다양하다는 점에서 조금 놀랐고 그래서 한번 찾아봐야겠다고 생각했었습니다. 그 결과 제가 좋아하게 된 우동집이 묘오또 서현역의 사누끼진우동 야탑의 수타우동겐입니다. 사실 묘오또 서현점은 처음이지만 이번 방문에서도 단단한 식감의 우동면이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튀김은 꽤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새우는 맛있었고 고추는 그냥 그랬습니다.

조카들용으로 주문했던 가라아게입니다. 두번을 주문했는데 고기는 맛있었고 튀김옷은 생각보다 바삭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치킨 자체 만으로도 꽤 맛있었어요.

돈카츠정식으로 기억합니다. 돈카츠 계란밥 카케우동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돈카츠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아주 맛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준수한 맛이었어요. 아주 바삭한 느낌은 아니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카케우동은 국물만 먹어봤는데 굉장히 깔끔한 국물맛입니다.

계란밥은 단순하지만 맛없을 수가 없는 메뉴일테구요!

깍두기 단무지 절인고추 등의 사이드로 구성되었는데 계란밥과 깍두기 조합이 아주 좋습니다.

간장우동이라고 소개되어 있는 붓카케우동. 서현동 맛집 묘오또 서현점에서 제가 늘 먹던 추천 메뉴입니다. 다양한 우동을 겪어보지 않았다면 한번 시도해 보시면 괜찮을 거에요. 저는 붓카케우동을 먹어보고 난 뒤로는 바로 이쪽 취향이 되어 버렸고 따뜻한 우동은 거의 주문해보지 않았습니다.

써보진 않았지만 후추 등입니다.

이곳 서현동 맛집 묘오또 서현점은 음식점 내부는 전반적으로 깔끔했고 일본스런 소품들이 조금씩 얹어져 있었습니다.

자가제면으로 만든다고 하는데 확실히 면이 괜찮아요!

서현동 맛집 묘오또 서현점은 역에서 조금은 걸어야 하는 곳에 위치해 있지만 주차도 가능한 넓은 곳이었구요. 음식 맛도 접객도 좋은 곳이었습니다. 서현 근처에서 맛집 찾을 때 한번씩 이곳을 찾아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추천 메뉴는 저는 역시나 붓카케우동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