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닭국수가 좋았던 영등포 맛집 오마니국수 어떤 곳이었을까?

by 토요미대장1 2020. 3. 20.
728x90
반응형

영등포 국수맛집 오마니국수를 다녀왔어요. 많은 메뉴를 먹어보진 못했지만 닭국수가 맛있었기에 기억에 꽤 남았던 곳이었습니다.

 

얼핏 보면 흔한 듯한 가성비 국수집이고 멸치국수 닭국수 비빔국수 등을 가성비 있게 식사 할 수 있는 곳으로 보였습니다. 아마 회사나 학교 바로 옆이었다면 사람들로 미어터지지 않았을까 하는 곳이었어요.

 

가격 자체가 국수집 치곤 싸진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음식을 받아보면 알 수 있거든요. 영등포 맛집 오마니국수의 모습 지금 보여드리겠습니다.


영등포 맛집 오마니국수는 바로 영등포시장역 2번출구에서 가까운 곳이었어요. 저는 영등포구청역 근처에서 갔는데 은근히 걸어야 합니다.

닭국수 크기가 상당히 컸습니다. 양도 많고 괜찮았어요.

메뉴는 딱 한가지만 골랐어요. 다른 것들도 하고는 싶었지만 일단 한가지만 골랐습니다.

 

닭국수 5000원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비빔국수 같은 메뉴도 해보고 싶더라구요.

자리마다 김치가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김치는 딱 국수집에서 자주 먹을 수 있는 그 김치였어요.

닭국수 이 메뉴만 그런지는 몰라도 얼핏만 봐도 양이 상당했습니다. 국물이 굉장히 많고 육수가 나름 진했고 면발이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김치는 딱 보면 맛이 예상되는데 바로 그 맛이 났어요.

영등포 맛집 오마니국수는 분위기가 딱 저처럼 혼밥 하는 사람들에게 좋았습니다. 

위에서도 썼듯이 국수라는 점을 생각했을 때 가격이 다른 곳보다 아주 낮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국수 하나만으로도 배가 충분히 차고도 남을만큼 양이 많다는 점에서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 근처 주민이라면 혹은 이 근처에서 일하거나 볼일이 있어서 방문했다면 영등포 맛집 오마니국수를 맛있는 한끼를 해결해 줄 곳으로 추천하고 싶어요. 닭국수 정말 맛있게 먹고 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