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나들이

합정역 카페 추천 빌리프커피로스터스 큰 기대 안 했었는데!

by 토요미대장1 2020. 3. 25.
728x90
반응형

합정역 카페 빌리프커피로스터스를 인터넷에서 찾아보고 들어갔었어요. 다른 약속이 있었을 때 잠시 기다릴 장소를 찾고 있었거든요. 

 

기왕 합정역 카페를 찾아들어가려면 맛있는 카페를 찾아들어가자고 생각하면서 고른 곳이 바로 이 빌리프커피로스터스였어요. 

 

한 층으로 된 카페인 줄알았는데 알고보니 지하에 굉장히 넓은 공간이 있었던 카페였어요. 저는 혼자 들어갔었기 때문에 바 테이블에 자리잡고 주문을 했습니다.

 

저는 여기서 커피와 디저트 모두 만족할 수 있었어요.


합정역 카페 빌리프커피로스터스는 합정역 1, 2번출구에서 가까웠어요. 가까운 거리에 있었습니다.

합정역 카페 빌리프커피로스터스

저는 이렇게 주문했어요. 티라미수가 정말 맛있어 보여서 주문했었고 커피도 드립커피로 선택했어요.

 

  • 커피는 에티오피아산 시다모 6000
  • 티라미수 6500

 

 

드립커피인 에티오피아 시다모는 산미가 미묘하게 있긴 한데 구수한 맛이 더 많이 느껴졌어요. 제 생각엔 왠지 호불호가  그다지 갈리지 않을 것 같은 괜찮은 커피였습니다.

티라미수는 치즈가 부드럽고 코코아가루가 목에 걸릴만큼 넉넉하게 뿌려져 있었고 쉬폰도 부드러워서 마음에 들었어요. 꽤 부드럽고 맛있어서 첫 삽을 푼지 2분 안에 다 먹어치워버렸네요.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쪽 별에 이렇게 사진이 붙어있었습니다. 

합정역 카페 빌리프커피로스터스 카페는 안에를 들어가 보니 예상보다 굉장히 컸어요. 1층만 보면 잘 모르겠는데 지하는 정말 크더라구요. 그리고 옆에는 베이커리처럼 빵을 고를 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식사를 앞두고 간 탓에 먹어보진 못했지만 고르고 싶은 빵 종류는 제법 있었어요. 여러모로 추천할만한 카페라고 생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