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문정역 맛집 파파호 문정점 다양한 한상차림의 동남아 음식들

by 토요미대장1 2019. 12. 2.
728x90
반응형

문정역 맛집 파파호 문정점을 다녀왔습니다. 친구랑 가보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태국 베트남음식들이 메뉴에 같이 있었는데 갈 때는 크게 기대를 하지 않았거든요. 개인적으로는 한가지 컨셉으로 전문적으로 하는 것을 조금 더 선호하기 때문이에요.

 

동남아 음식들을 제공하는 파파호는 청담점이 본점인 프랜차이즈입니다. 그리고 문정점은 아마 올해 봄쯤에 오픈한 곳인가보더라구요. 저희가 가보니 꽤 맛있었고 가격도 합리적이었습니다. 우연히 들렀던 문정역 맛집 파파호 문정점. 다양한 태국 베트남 음식들. 어떤 것들이 있었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문정역 맛집 파파호 문정점은 역 4번출구 근처에 내려서 대명벨리온 지식산업센터에 걸어가면 1층에 있었습니다. 주차공간은 충분히 있었으니 차를몰고와도 문제 없을 듯 하네요!

이곳은 태국음식과 베트남음식을 같이 하고 있는 곳이었습니다. 쌀국수 종류랑 분짜 반미는 베트남음식. 그리고 나머지 음식들은 태국음식들이었어요. 

메뉴를 보니깐 베트남음식보다는 태국음식이 조금 더 다양하고 많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짜조, 쌀국수 반미까지만 베트남음식이었어요. 쌀국수도 똠얌쌀국수 같은 태국 쌀국수도 있었습니다.

 

  • 얌운센 12,000
  • 소고기쌀국수 9,500
  • 텃만꿍 5,500
  • 팟씨유 9,500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샐러드인 얌운센 텃만꿍부터 쌀국수 판씨유. 메뉴판 구성 순서대로 음식들이 제공되었습니다.

 

얌운센입니다.

태국식 당면샐러드 당면이 가느다랬구요. 새우 토마토 등 신선한 재료들로 되어 있었습니다. 새우가 맛있고 토마토 피시소스 등이 상큼했습니다. 고수가 있으니 못 드시는 분은 미리 말씀 드려야 할 것 같았습니다. 당면 식감 좋았구요. 새우 등 다른 재료들이랑 궁합이 좋은 편입니다.

소고기쌀국수입니다.

파파호 문정점의 소고기쌀국수는 특이하게 넓은 그릇에 담겨져 나왔어요. 국물은 시거나 하진 않았고 깔끔한 편이었습니다. 아주는 아니지만 나름 깊고 고기도 먹을만 했습니다.

큰 특색이 있는 것까진 아니지만 호불호가 갈릴 것 같지 않은 괜찮은 쌀국수였어요.

톳만꿍입니다. 새우를 다져서 동그랗게 만들고 튀긴 음식이에요. 예전부터 즐겨 주문하던 태국음식 중 하나였어요. 한국사람이면 다 좋아할 것 같은 음식. 튀김도 맛있었는데 새우가 다져도 식감이 느껴졌습니다. 새우느낌도 나구요.

소스는 달달하지만 조금 노말하기도 했습니다.

팟씨유입니다.

간장베이스의 소스의 짭짤한 넓적한 태국식 볶음 쌀국수입니다. 쌀국수 면은 가장 넓은 것을 썼고 닭가슴살 숙주 청경채 등의 재료로 만들어졌습니다. 넓적 쌀국수는 쌀국수치고 식감도 굉장히 좋았습니중간중간 닭가슴살도 간이 잘 배여 있어서 좋았습니간장 맛이 강하면 금방 물릴테지만 적당했습니다.

음식점 내부는 하얀 톤이었고 깔끔 정갈했습니다. 괜찮은 프랜차이즈였어요. 다양한 베트남 태국음식들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곳.

문정역 맛집 베트남 태국음식들이 있었던 파파호 문정점. 합리적인 가격에 나름 맛있던 태국 베트남음식들을 다양하게 먹어볼 수 있는 좋은 음식점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