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영등포구청역 새우숲 새우라는 재료에 포커스를 맞춘 곳?

by 토요미대장1 2020. 7. 3.
728x90
반응형

제가 사는 곳이 근처이다보니 정말 자주 지나가 보았습니다. 영등포구청역 근처 새우숲. 사람들이 많이 찾아가는 곳이기도 하고 위치도 정말 좋더라구요.

 

하지만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에 의해 항상 발길을 돌린 곳 중 하나였습니다. 왜냐면 메뉴 구성이 조금 특이했어요. 라면도 있고 돈까스도 있고 감바스도 있다는 점이 항상 의아했었어요. 여러번 지나다니다 보니 대부분의 메뉴들이 새우라는 재료 자체에 포커스를 맞췄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한번 가볼까 라는 생각이 또 들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한번 시간을 내서 영등포구청역 새우숲에 도전하기로 했습니다.


영등포구청역 새우숲은 3번출구에서 길 건너서 삼성생명본사 뒤쪽의 한 골목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눈에 잘띄는 곳이에요.

이 음식의 사진에 조금 혹했습니다. 아무래도 메뉴랑 사진이 굉장히 먹음직스럽게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제가 왜 그랬는지는 모르겠는데 약간 일본식 라멘이나 우동을 먹을 때 위에 튀김이 얹어진 거를 연상하고 주문했던 거 같아요.

 

새우튀김스페셜라면 8000

날치알주먹밥 3000

 

이렇게 간단하게 주문했습니다.

주문했던 음식들은 이랬습니다.

라면은 인스턴트 라면의 면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국물은 재료의 불맛이 나더라구요. 뭔가 먹다보면 느낌이 짬뽕국물입니다. 

 

인스턴트 라면면 + 짬뽕국물 + 새우1 + 새우튀김2 구성은 바로 이런 식이었어요. 정확하게 그냥 이런 맛이 났었습니다.

주먹밥은 늘 그랬듯이 주먹밥이었구요.

아마 메뉴 선정의 실패가 이곳에 대한 인상을 더욱 안 좋게 했을지도 모른다. 다른 음식을 주문해 본다면 이것보다 조금 나은 느낌을 받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조금 들었습니다. 영등포구청역 새우숲은 이렇다라기보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딱히 추천해 드리고 싶지는 않았어요. 저는 다음에 생각날 때 다른 메뉴를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