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서울대입구역 맛집 쿠바 샌드위치가 있는 쥬벤쿠바 두번째 방문!

by 토요미대장1 2020. 8. 14.
728x90
반응형

서울대입구역 맛집 쥬벤쿠바 두번째 방문

서울대입구역 맛집 쥬벤쿠바에 쿠바 샌드위치를 먹으러 두번째로 방문했습니다. 망고플레이트라는 맛집어플에서 잇딜상품으로 나온 것인데요. 잇딜은 그 어플 내에서 쇼핑몰에서 물건을 사듯이 구매해서 식당에서 그 결재내용을 보여 드려서 음식을 제공받는 것이에요. 저는 많이는 아니지만 간간히 몇번 사용해왔는데 그래도 몇천원정도 소소하게 할인이 가능합니다. 이번에는 예번에도 잇딜로 온 적이 있었던 서울대입구역 맛집 쥬벤쿠바의 감바스투움바파스타라는 메뉴를 구매해서 온 거였어요.

 

예전에 방문했을 때 이렇게 주문했었는데 

www.instagram.com/p/BtLsI-GgcYB/?igshid=1mzr45eg4dwni

치즈의 꾸덕한 맛이 자꾸 기억에 남아서 다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서울 관악구 관악로14나길 10 1층

서울대입구역 맛집 쥬벤쿠바는 서울대입구역 1번출구랑 낙성대역 4번출구에 가까웠어요. 

이번에 잇딜로 구매했던 감바스투움바파스타입니다. 감바스알하이오를 투움바파스타에 잘 조화시킨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쿠바샌드위치를 목적으로 왔었구요. 투움바파스타 잇딜은 사실 구실이었던 거 같아요. 

 

잇딜  감바스투움바파스타 15000원 => 12750원

 

쿠바샌드위치세트 14000

진저에일 4000

카이저돔헤페바이스 6000

 

이렇게 주문했어요. 예전엔 혼자 왔지만 이번엔 사촌동생이랑 같이 와서 두가지 주문이 가능했네요! 

 

감바스투움바파스타입니다.

고소하고 크리미하면서 약간 매운맛이었어요. 확실히 매운 맛 덕분인지 느끼함을 거의 느끼지 못했네요. 크리미한 소스에 감바스가 들어가 탱탱한 식감도 있어서 괜찮았던 메뉴였습니다.

쿠바샌드위치세트에요.

오리지널이랑 페퍼로니가 있었는데 오리지널을 골랐었구요. 치즈 햄 피클 고기가 들어간 그릴한 치아바타 샌드위치였는데 치즈맛과 향이 강하고 햄과 치즈가 같이 있다보니 짭짤했습니다.

상추랑 피클 맛도 중간중간 느껴지고 돼지고기도 바비큐 향이 살짝 났고 한입 배어 먹을 때 잘 잘려나올만큼 부드럽게 익혀져 있었어요. 감자튀김이 두툼한 편인데 아주 바삭하기보다는 겉만 살짝 바삭했습니다.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비쥬얼.

두툼해서 감자감자한 느낌이 드네요.

헤페바이스는 목넘김이 부드럽고 깔끔한 밀맥주였다. 딱 알쓰인 제 취향에 맞는 맥주였네요.

진저비어는 쿠바샌드위치세트에 음료가 포함되어있는데 맥주로 바꿀 경우 원래의 맥주 가격에서 2000원을 제외한 가격으로 나왔어요. 그래서 원래 6000원의 진저에일을 4000원으로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살짝 단 맛이 돌면서 생강향이 은은하게 나서 맛있었어요.

 

저희가 앉은 자리가 바테이블이고 바깥이 잘 보이는 곳이었어요. 불편하긴 했지만 예쁜 소품들이 좀 있었습니다.

멀리서 찾을 때는 이 기린을 보시면 될 거 같아요!

서울대입구역 맛집 쥬벤쿠바 두번째 방문 어땠냐면..

좁은 공간에 사람이 굉장히 많아서 어수선하긴 했지만 맛은 충분히 매력있었어요. 쿠바음식을 한다는 점에서 충분히 멀리서 올만한 곳이었습니다. 물론 쿠바음식은 두번 다 제대로 먹었다기보다 샌드위치만 먹긴 했는데 다음에 가면 쿠바식잠발라야나 고기덮밥 같은 메뉴도 한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쿠바샌드위치라면 아무래도 치즈가 꾸덕진거라던가 몇몇 특징을 제외하면 큰 이색적인 맛까진 아니거든요!

서울대입구역 맛집 쥬벤쿠바는 독특한 이색적인 음식점이면서도 보통 한국사람들이 좋아하는 맛 또한 가지고 있으니 한번 도전해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