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당산역 맛집 상하이몽 어떤 곳이었냐면

by 토요미대장1 2021. 1. 11.
728x90
반응형

당산역 맛집 상하이몽

망고플레이트에서 동네 맛집 마구 검색하다가 발견한 중식집이에요. 당산역 맛집 상하이몽이라는 곳인데 예상치도 못했던 위치에서 괜찮은 중국음식을 알게되었네요. 일단 혼밥하러 갔었기 때문에 많은 음식을 주문하진 못했어요. 짜장면 만두. 딱 이렇게 일반적인 중식 메뉴 두가지를 주문해봤는데 예상보다 훨씬 만족스러웠습니다. 당산역 맛집 상하이몽에서 주문했던 음식들이랑 어땠는지 괜찮아보였던 메뉴까지 지금 보여드릴게요.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14길 13

당산역 맛집 상하이몽은 당산역과 선유도역 사이쯤 위치해 있어요. 1,2,3,13번 출구 다 가깝네요.

메뉴판에 괜찮아보이는 메뉴들이 많고 특히 코스요리 구성도 좋아보였어요. 그리고 마파두부도 상당히 맛있다는 이야기도 있었지만 저는 이번에 짜장면이랑 만두만 주문했습니다.

하나하나 보면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다는 걸 알 수 있어요. 코스 종류도 상당히 많네요.그리고 코스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을 것 같아요.

 

삼선짜장 6000

물만두 4500

 

이번에는 혼밥이었기에 이렇게만 해봤습니다.

 

짜장면은 면의 식감이 굉장히 쫄깃해요. 직접 손으로 반죽해서 제면하신다고 안내되어 있네요.  소스는 살짝 달달한데 불맛도 적당히 납니다. 

이 근처에서 제가 가본 중식집들 중에서는 대관원의 간짜장 다음으로 맛있었어요. (제가 가본 중식집 거의 다 티스토리 블로그 안에 있어요.)

물만두는 조금 쏘쏘했습니다. 요거는 굉장히 일반적이고 아.. 물만두다. 정도였네요.

(오른쪽사진) 한쪽 벽에 티비에서 자주보던 반가운 이름이 적혀있네요.

당산역 맛집 상하이몽은

우리나라의 일반적인 중식집의 가장 기본인 짜장면이 너무 인상적이고 맛있었어요. 다음에 기회가 생기면 마파두부나 간단한 코스로도 한번 주문해 보고싶네요.

 

배달의 민족 어플에도 나오는 음식점인 것으로 보아 배달 포장도 가능한 거 같은데 저는 매장 식사를 했었기 때문에 배달이나 포장으로는 맛이 어떨지 잘 모르겠어요. 아마 매장 방문했을 때 만큼의 맛이 나오기는 어렵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