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오유미당 영등포점 인기 많은 돈까스집이던데!

by 토요미대장1 2021. 1. 15.
728x90
반응형

오유미당 영등포점 돈까스집 

 

요즘 인스타 블로그 배민 등에서 정말 많이 보던 곳. 오유미당 영등포점에 다녀왔습니다. 돈까스가 유명하던데 오지개돈까스가 특히 많이 눈에 띄더라구요. 이곳은 충북 청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프랜차이즈이구요. 요즘것들이라는 동아티비 방송에 나와서 또 유명하더라구요. 특이한 점이 돈까스랑 쌀국수를 하고 있다는 점. 사실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음식점은 아닌데 지나다니면서 자꾸 보다보니까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오유미당 영등포점에서 돈까스 먹은 후기. 지금 시작할게요!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2길 6

오유미당 영등포점은 영등포구청역 4번출구 바로 근처에요. 위치 너무 좋죠!

저는 스키너등심돈까스를 골랐어요.

 

등심돈까스 8500

등심스키너돈까스 10500

 

저는 배달로 한번 등심돈까스를 먹어봤었고 스키너등심돈까스도 먹어봤어요. 

 

스키너등심돈까스는 비계부위가 조금 더 많은 것 같아요. 그게 그냥 일반 등심돈까스랑 다른 점 같아요.

셀프로 깍두기 단무지 가져가게 되어 있구요. 깨갈이도 자리마다 비치되어 있어요.

튀김은 그럭저럭 잘 튀겨져있어요. 고기도 잡내없고 그럭저럭 괜찮은 편이요. 식감도 좋은 편인데 어떤 곳은 좀 질기더라구요. 등심은 질긴 부위는 따로 없어요. 근데 등심 스키너등심 둘다 아래쪽만 눅눅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 샐러드가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달달하고 견과류의 고소함이 느껴져서요. 저는 오유미당 영등포점은 돈까스 < 샐러드엿어요.

그럭저럭 나쁘지 않은 무난한 돈까스점 같아요. 

프랜차이즈라 그런지 이런 부분이 잘 되어 있더라구요.

오유미당 영등포점은

그럭저럭 괜찮은 돈까스점 같아요. 저는 오지개돈까스 같은 메뉴랑 돈까스 쌀국수를 같이 한다는 점 때문에 그다지 찾아가지 않았던 곳인데 막상 가보니 괜찮아요. 이름난 돈까스 맛집이라고 할 정도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근처에서 돈까스를 찾는다면 가볼 만 할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