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선유도역 맛집 와사비 꼬막비빔밥이 제대로였는데!

by 토요미대장1 2021. 1. 1.
728x90
반응형

선유도역 맛집 와사비의 꼬막비빔밥

 

엘카페 근처를 지나다니다가 발견한 곳. 부산에서 시작한 프랜차이즈 선유도역 맛집 와사비라는 곳이에요. 꼬막 요리를 주로 하고 있고 꼬막비빔밥이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부산의 문현이 본점이고 원래는 회를 판매하는 프랜차이즈였는데 손님들의 꼬막에 대한 반응이 더 좋았기에 아예 꼬막 전문 프랜차이즈로 바꾸셨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서울에도 한군데 진출했는데 그게 이곳 선유도역 맛집 와사비 선유도역점이었어요.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1층

선유도역 맛집 와사비는 역 5,6번 출구가 가까웠어요.

선유도역 맛집 와사비

제가 주문한 꼬막비빔밥정식 구성이에요. 이렇게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오더라구요.

메뉴를 보니까 꼬막 메뉴가  확실히 다양했어요. 재미있었던 건 꼬막 오마카세라는 메뉴에요. 진짜 나쁘지 않은 구성인데 호기심이 막 생기더라구요. 하지만 사전 주문이 필요한 거 같았어요.

 

꼬막비빔밥정식 13000원

 

이렇게 주문했구요.

 

요것이 꼬막비빔밥이에요. 넓은 접시에 나왔는데 은근히 양이 많았어요. 꼬막도 상당히 많았구요.

간도 딱 적당했어요. 간장 베이스의 짠 양념을 예상했는데 많이 짜지 않았고 딱 적당한 느낌이었어요. 한쪽에 보면 날지알이랑 김 마요네즈가 있는데 그걸 조합해서 먹는 것도 추천하셨거든요.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꼬막비빔밥+김만으로 먹는 게 가장 맛있었어요. 

이건 미역국인데 꼬막이 들어갔더라구요. 그럭저럭 괜찮았구요. (제가 원래 미역국을 글케 좋아하지 않아서리..)

이건 두부튀김인데 밑에 양념이 디게 달달했어요. 

김치랑 메추리알은 일반적이었구요. 적당한 양에 메추리알에는 곤약 같은 게 하나 들어있네요.

선유도역 맛집 와사비는

이 근처에 있는 굉장히 매력적인 꼬막요리 전문점이에요. 메뉴 구성이 정말 재미있어서 꼬막 오마카세라던가 꼬막 찜 등으로 해서 다시 찾아가 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