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나들이

상수역 펠앤콜 예전 수요미식회 아이스크림편에 나왔던 바로 그곳

by 토요미대장1 2021. 5. 12.
728x90
반응형

상수역 펠앤콜 아이스크림 카페

수요미식회 아이스크림 편에 등장해서 깻잎아이스크림이란 메뉴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던 카페. 상수역 펠앤콜이란 곳에 다녀왔었어요. 이곳에 관한 리뷰를 오기전에 여러개 읽어보고 갔었는데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 하는 큰 특징 두가지. 바로 메뉴가 창의적이고 독특하다는 점. 그리고 달지 않은데도 맛있다는 점. 그 중 몇가지 메뉴가 호기심이 너무 많이 가더라구요. 수요미식회에 나온 깻잎아이스크림도 메뉴에 있었지만 이번엔 다른 것들만 먹어봤어요. 4가지를 골랐는데 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상수역 펠앤콜이라는 수요미식회 아이스크림전문점. 어떤 모습이었을지 보여드리겠습니다.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39-21

상수역 펠앤콜은 역 1번출구 근처입니다. 1번 출구 나와서 거의 바로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보통 젤라또 먹을 때 과일 등의 달달한 맛이 특징인 경우가 많잖아요? 물론 소금이나 우유 같은 것도 많이 봤지만요. 이곳은 이색적인 젤라또 메뉴가 많아서 상당히 놀랐어요. 알고 갔었는데도 놀라게 되네요.

 

보이차로 만든 밀크티 맛이랑 레드와인인 쇼비뇽 + 라즈베리 맛

제 취향에 딱 맞춰진 아이스크림인 우유꽃 그리고 메뉴 이름도 쇼킹하고 재료들도 쇼킹한 6시내고향!

그 외에도 막걸리, 제주녹차, 바닐라트러플올리브오일, 스파이시망고, 깻잎, 팥빙수 등등의 메뉴가 있었어요. 저는 이 중에 가장 당기는 것들 네가지로 골랐습니다.

 

라즈베리쇼비뇽

우유꽃

여섯시내고향

보이차밀크티

 

이렇게 골랐구요.

 

아메리카노 4000

컵 더블 9000

 

요렇게 주문을 완료했습니다. 

라즈베리쇼비뇽이에요. 보자마자 주문할 수밖에 없는 메뉴였어요. 색감도 예쁘고 라즈베리의 새콤한 맛+레드와인의 향이 느껴지는 맛. 술이 좀 들어가긴 했지만 강하진 않구요. 라즈베리 맛이 조금 더 강했던 거 같아요. 

 

그리고 아래쪽에 우유꽃이라는 메뉴는 우유의 고소함을 쫀득한 젤라또로 마음껏 느낄 수 있었어요.

 

두개 다 쫀득한 식감과 달지 않은 맛이 특징이었어요.

 

보이차밀크티랑 여섯시내고향이었어요.

위에 있는 게 보이차밀크티. 숙성차의 구수한 맛과 우유의 고소한 맛이 동시에 쫀득한 젤라또의 식감과 같이 느껴지네요. 요것도 강추하는 메뉴.

 

여섯시내고향은 깨 다시마 검정콩 흑미 등등 구수~~한 식재료들의 맛이 나는 젤라또에요. 젤라또에서 한식보다 더 한국적인 맛을 느낄 수 있어요. 구수한 맛과 고소한 한국 전통의 맛. 

 

이 두가지도 쫀득하고 달지 않은 느낌. 단맛이 많이 절제되다보니까 그 메뉴 고유의 맛에 집중할 수 있다는 게 너무 좋아요. 

 

아메리카노는 매우 평범합니다. 

 

 

 

요렇게 생긴 콘에 담아주기도 해요. 저 예전에 콘으로 먹다가 흘린 적이 있어서 웬만한면 컵으로 주문합니다. ㅠㅠ

상수역 펠앤콜에는 사진에는 안 올렸지만 블루리본이 굉장히 많이 붙어있었어요. 거의 수집하셨다고 봐도 될 정도? 

상수역 펠앤콜은

수요미식회에 이색적인 젤라또 메뉴로 나왔었던 아이스크림 맛집이에요. 젤라또는 꼭 달지 않아도 충분히 맛있다는 걸 보여준 곳. 그리고 깻잎 막걸리 같은 토속적인 메뉴들로 만들어진 메뉴들도 많으니까 한번 도전해보세요! 저는 여섯시내고향 정말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