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서현역 맛집 고소한 맛이 일품인 <장원막국수 서현점>의 들기름막국수

by 토요미대장1 2019. 9. 5.
728x90
반응형

서현역 맛집인 장원막국수 서현점을 오게 되었습니다. 예전 수요미식회에서 막국수로 유명한 음식점 장원막국수가 있기에 출사 후에 가보려고 한 적이 있었는데 직접 가보니 도저히 기다릴 수 있는 줄이 아닌거에요! 결국 다른 음식점으로 가서 식사를 한 적이 있었어요. 주변에도 이곳을 가보려 했다가 실패한 이야기는 몇번씩 들려왔었고 그 사이 상호명이 고기리막국수로 바뀌었더라구요.

 

그렇게 갈 엄두조차 못내면서 몇년이 지났구요. 집 가까운 서현역 근처에 장원막국수 서현점이 생겼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보통 본점의 맛을 못따라가는 곳들이 많아 불안하면서도 내심 반가웠습니다. 친구가 날이 더워지면 막국수, 냉면 노래를 부르기에 그렇지 않아도 호기심이 있었던 이곳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결과는 대대대대만족이었습니다. 특히 들기름막국수는 태어나서 먹은 막국수 중 가장 맛있었달까요? 본점은 더 괜찮은걸까요?


서현역 막국수맛집 장원막국수 서현점은 서현역 4번출구에서 가까웠고 메가박스 롯데마트 등이 위치한 비교적 찾기 쉬운 곳에 있었습니다. 건물 내에 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차를 몰고와도 괜찮았습니다. 주말의 경우는 분당구청 주차가 무료이니 이용해도 될 듯 하네요!

막국수 2+ 메밀전병 or 녹두전세트를 추천해 주셨어요.

  • 메밀전병 + 막국수 2개 25,000원
  • 녹두전 + 막국수 2개 22,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막국수는 들기름막국수 비빔막국수 이렇게 골랐습니다.

반찬 구성은 국수점답게 비교적 단순했어요. 면수가 같이 나왔구요!

들기름막국수에요. 들기름메밀국수라는 이름으로 적혀있네요

이 음식은 심심한 듯도 하고 고소한 듯도 하면서 면은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은 독특한 음식이었어요.

여지껏 먹어봤던 어떤 막국수랑도 맛이 전혀 달라서 지금도 가끔씩 생각나는 메뉴였습니다. 굉장한 중독성이 있어요. 본점은 이 이상일까요? 어떤 분은 본점보다 들기름이 많이 들어갔다고도 하시더라구요. 그러나 저는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비빔막국수에요!

메밀면은 메밀과 물로만 만든다고 하시더라구요. 메밀 면이 부드럽구요. 양념이 센 편은 아닌데 무생채랑 같이 먹으면 꽤 맛있습니다.

메밀전병이에요

구수한 만두 느낌이랄까요? 김치 소가 들어간 거 같기도 하구요. 맛있습니다. 녹두전도 궁금하긴 한데 이것도 맛있어요. 추천드릴만 합니다. 물론 사이드로 괜찮은 음식이긴 합니다.

이곳 장원막국수 서현점은 굉장히 깔끔하고 넓었습니다. 그리고 예약도 가능했고 포장도 되나 보더라구요.

집 가까운 서현역 근처에 이런 곳이 들어오니 기분이 좋습니다. 가끔 퇴근길에 식사하고 들어가도 좋을 것 같아요. 장원막국수 서현점 분당에서 막국수 맛집을 찾는다면 그리고 용인의 고기리막국수가 멀고 웨이팅이 부담된다면 충분히 좋은 선택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