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나들이

양평역 카페 아크오브브라더스 생각보다 훨씬 좋은데?

by 토요미대장1 2021. 10. 6.
728x90
반응형

양평역 카페 아크오브브라더스

스몰톡이라는 음식점에 들렀을 때 대기 명단에 이름을 작성해두고 잠깐 들렀던 양평역 카페 아크오브브라더스. 솔직히 커피 맛이나 디저트는 1도 기대 안하고 그냥 가까운 곳을 찾아 들어간 거였어요. 가까이 가기 전에는 사실 이곳이 카페인지도 몰랐습니다. 그냥 어떤 곳이지? 싶어서 두리번거리다가 카페인 것을 알고 들어간 거였죠. 카페 같기도 하고 샵 같기도 하고 멀리서는 잘 구분이 안 가더라구요. 

 

음료 메뉴 자체는 크게 특별할 것 없었지만 그래도 원두 종류가 두가지로 분류되어서 고를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여러종류의 원두를 블렌딩 한 것이었는데 하나는 구수한 맛이 강조된 것이고 하나는 산뜻한 맛이 강조된 것이었어요. 

 

양평역 카페 아크오브브라더스 카페 모습 사진이랑 같이 보여드릴게요!


서울 영등포구 선유서로30길 22

양평역 카페 아크오브브라더스는 2번출구에서 그리 멀진 않은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메뉴에서 보이듯 음료 메뉴 자체는 일반적입니다. 아메리카노 라떼 아인슈패너 모카 등 흔한 메뉴들.

 

 

대신 원두 종류에 선택지가 둘 있더군요. 하나는  Nut Like 또 하나는 Bitter Sweet 편의상 한글로 쓸게요.

넛라이크는 아몬드초콜렛이니 견과류 같은 고소한 맛이 강조된 느낌이구요. 비터스윗은 산뜻한 맛이 강조된 느낌이에요. 비터는 쓰다는 뜻인데 쓴 맛은 강하지 않더군요.

왼쪽이 넛라이크 오른쪽이 비터스윗이에요. 어떤 느낌인지 모르겠는 사람을 위해서 향을 맡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아메리카노 비터스윗  3500

스모어쿠키 초콜렛  3000

솔티초코 피낭시에

 

솔티초코 피낭시에는 가격이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양평역 카페 아크오브브라더스

아메리카노 비터스윗은 제 취향이었어요. 사진 보면 거품이 많이 있는데 이 부분은 은근 진합니다. 그리고 산뜻한 맛이 강하게 느껴졌구요. 원두 이름에 비해 비터한 맛은 잘 느껴지지 않네요. 

 

불만이 있다면 조금 연해요. 물의 양을 조금 조절하셔서 농도를 맞추시는 게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아니면 롱블랙 메뉴를 만드시는 것도 좋을 거 같구요.

스모어쿠키 초콜렛 맛은 뭐 초콜렛이 들어갔으니 일단 맛이 없을 수가 없었어요.

쿠키의 촉촉한 느낌도 좋고 거기에 초콜렛 맛도 느껴지더군요. 스모어쿠키인만큼 속에 든 마시멜로우의 쫀득한 맛도 재미지네요. 결론은 살짝 초코파이 느낌?

솔티초코피낭시에에요. 왠지 두 메뉴 모두 초콜렛으로 한 건 살짝 실수 같긴 하지만 두 디저트의 느낌은 그래도 꽤 다르더군요. 피낭시에는 약간 과자 같은 바삭함이 있었구요. 초콜렛이 입혀져서 빼빼로 같으면서도 소금 맛이 살짝 나기도 하네요. 

 

디저트 나올 때 작은 거라도 트레이를 좀 준비했으면 싶었어요. 그냥 이렇게 덩그러니 받으니까 처음에는 뭔가 싶기도 했어요.

왠지 카페인지 아닌지 살짝 헷갈리지 않나요? 저는 꽤 가까이 올때까지 카페라는 걸 눈치 못챘어요. 

테이블은 살짝 좁습니다. 그래서 트레이를 안 주시는 거 같기도 해요. 카페는 작지만 깔끔하고 왠지 별거 아니지만 멋있습니다.

 

양평역 카페 아크오브브라더스는 이런 곳이었어요. 작고 간편한 음료와 디저트를 제공해 주는 곳. 괜찮은 카페이기도 하지만 몇가지 아쉬웠던 부분도 조금 있는 곳이었습니다. 가볍게 들어가서 음료랑 디저트 즐기기에는 아주 괜찮은 곳 같아요. 저는 스몰톡 방문하는 김에 우연히 들렀지만 생각보다 훨씬 괜찮은 카페여서 리뷰 남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