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나들이

합정 마담티라미수 을지로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 이벤트에 떴다!

by 토요미대장1 2019. 11. 3.
728x90
반응형

합정 마담티라미수, 제가 티라미수로 가장 좋아하는 곳을 가라고 한다면 전 멀지만 꼭 이곳을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저는 예전 망고플레이트 정보로 이곳을 찾아와서는 이곳의 쫀쫀한 마스카포네로 만들어진 티라미수의 맛을 보고는 감명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리고 다른 티라미수가 왠지 눈에 들어오지 않았을 정도로 이곳을 좋아했었어요. 물론 멀기에 자주 가진 못했습니다.

 

합정 마담티라미수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오리지널 티라미수입니다. 이곳은 티라미수와 여러 다른 재료들을 접목시켜 신메뉴를 자주 만들었지만 저는 항상 오리지널이 가장 좋았어요. 언젠가부터 치즈가 쫀쫀한 것이 아니라 부드러워졌습니다. 

여튼 이곳이 롯데백화점본점에 망고스팟으로 며칠간의 이벤트로 떠서 저렴한 가격에 즐기는 것이 가능하더라구요. 


합정 마담티라미수 롯데백화점 행사는 지하1층 식품관에서 하고 있었습니다. 망고플레이트에서 제공하는 5가지 음식점, 카페, 베이커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이태원 더 버거

빵빠미야

온더보더

마키아티플러스

마담티라미수

 

이렇게 총 다섯곳. 원래 네 곳이다가 온더보더가 나중에 합류하더라구요. 이번에는 그 중 마담티라미수에 대한 리뷰입니다.

백화점에 들어온 만큼 마담티라미수는 예쁘게 포장된 상자에 들어 있었습니다.

쑥 티라미수와 오리지널 티라미수만 제공되었고 이것을 한 스푼씩 시식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박스 포장하면 딱 만원.

음료는 따로 제공되지는 않는 듯 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쑥 티라미수는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시식 정말 괜찮더라구요. 저는 오리지널은 먹어봤기에 쑥 티라미수를 시식했었는데 쑥 향이랑 티라미수가 어울리기에 놀랐습니다.

이렇게 나왔습니다. 굉장히 세련된 상자포장과 종이백.

합정 마담티라미수는 제가 오리지널만 좋아했습니다. 예전 바나나캬라멜티라미수가 맛있었지만 고르라고 하면 역시 오리지널을 고를 것입니다. 이번 쑥 티라미수는 주문이 고민될 정도로 맛있긴 했습니다.

합정 마담티라미수를 롯데백화점 망고스팟에서 

예전에 먹었던 합정 마담티라미수 오리지널은 굉장히 쫀쫀했는데 이번 팝업의 오리지널은 부드러웠습니다. 부드러운대로 맛있었어요. 얹어져 있는 코코아가루도 향이 진하게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그리 크진 않다보니 두명이서 순식간에 끝낸 것 같네요. 아메리카노도 있으면 참 좋았을 거 같다는 생각이 조금 들었습니다.

 

 

티라미수는 베네토의 트레비소라는 도시의 <르 베셰리> 레스토랑에서 처음 만들어졌고 나를 끌어올린다. 기분좋게하다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에스프레소에 적셔진 쿠키와 마스카포네치즈 코코아가루도 되어 있는 이탈리안 디저트.

롯데백화점 지하에서는 이렇게 선물 상자 같은 것에 포장주더라구요.

 

매장에 쌓여 있는 티라미수들...이것은 오리지널 티라미수였구요.

이것은 쑥 티라미수입니다. 다음엔 한번 시도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되는 망고스팟은 11월 1일에서 11월 10일까지 진행되구요. 쿠폰도 사용하능하니 아마 망플 유저 분이라면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무엇보다 합정보다 가기 편해서 좋았어요. 롯데백화점 본점은 9401버스로 가면 집에서 바로 근처까지 쉽게 갈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합정 마담티라미수는 정말 좋아하는 디저트 카페입니다. 오스테리아 샘킴 바로 아래에 위치해 있어요. 멀리 있더라도 한번쯤 방문해볼 만한 가치가 있는 맛있는 티라미수를 제공해 주는 디저트카페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