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망원동 햄과 샌드위치가 유명한 <소금집델리> (Salt House)후기

by 토요미대장1 2019. 7. 19.
728x90
반응형

수요미식회에서도 나왔던 샌드위치 맛집인 소금집 델리에 다녀왔어요

저는 이곳을 망고플레이트를 통해서 알게되었고 계속 가야겠다고 생각만 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맛집 모임을 하고 있었기에 모임 장소로 정해서 이제서야 올 기회를 잡았어요

 

이곳에 오실 때는 주의하실 점이 바로 웨이팅입니다.

망원동의 음식점들이 대부분 그러하듯이 예약제로 운영되지 않고 있어요!

그래서 직접 도착해 앞에 놓여있는 태블릿PC에 전화번호와 이름을 입력했었습니다.

그러다 시간이 되면 문자로 연락을 하는 시스템이었어요

 

저희는 토요일 12시 반 쯤 도착했었고 한시간 가까이 밖에서 대기해야했습니다.

주중에는 크게 기다리지 않을테니 학생 분들이라면 평일을 추천드려요!

투데이스프인 머시룸스프였어요

꽤 괜찮았습니다. 

프랑스어로 잠봉은 햄

뵈르는 버터에요

잠봉뵈르라는 이름의 샌드위치였는데 햄과 버터로만 만들어졌습니다.

빵은 굉장히 거칠고 딱딱한 편이지만 햄과 버터가 정말 맛있기 때문에 많이들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저도 굉장히 맘에 들었어요

햄스테이크플레터에요

말이 햄이지 정말 그냥 고기더라구요

적당히 짭짤한 것이 매력이지만 사람에 따라서는 짜다고 느낄 수도 있겠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잠봉뵈르보다 더 좋았습니다.

홀그레인머스타드랑도 같이 드셔보셔도 좋겠네요

와인은 르세르 8000 장발몽 9000을 주문했었습니다.

왜냐면 글라스와인이 두 종류밖에 없었기 때문이에요 

다른 것들은 죄다 보틀로 판매합니다.

이곳의 햄과 레드와인의 궁합은 정말 좋습니다.

깔끔하게 정리해주더라구요

 

이상 망원동에서 가장 핫한 곳 중 하나인 소금집델리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