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수내 싱싱회센타 재난기본소득으로 결재했었는데

by 토요미대장1 2020. 5. 2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분당에 내려갔었어요. 식사를 하려고 재난기본소득 받았던 걸 이용할 만한 곳을 찾다가 수내 싱싱회센타가 가격 대비 구성이 굉장히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전화로 배달 주문했습니다.

 

지난달에 재난기본소득 제 카드로 신청해 둔 것이 좀 있었거든요.

 

그 재난기본소득으로 제가 먹고 싶은 메뉴랑 인터넷의 평을 알아보는데 생각보다 원하는 곳이 잘 안나오더라구요. 물론 얻은 돈이니만큼 조금 부담이 적긴 했지만~

 

여튼 가족들의 추천으로 저희는 수내 싱싱회센타한 곳으로 골랐습니다.

 

모듬회 광어+우럭 한종류에 전 가자미구이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메추리알이랑 편생강 락교 매운탕재료 등이 포함되어 있었구요. 이렇게 해서 토탈 50000원의 구성.

 

 회는 나름 좋은 편이었어요. 개인적으로는 같이 나온 전과 가자미구이가 정말 맛있었어요.

 

전은 배달인데도 따뜻하게 나왔고 바삭한 게 남아있었습니다. 구이는 예상보다 살이 많고 부드럽고 생선구이 특유의 기분 좋은 향까지 은근히 괜찮았구요.

 

매운탕은 간이 세지 않은 자극적이지는 않은 맛이었는데 다들 맛있어했어요. 제가 볼 때도 꽤 괜찮더라구요. 수내 싱싱회센타는 재난기본소득 가능하고 구성에 비해 가격이 높지 않으면서 맛도 괜찮으니 한번 참고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수내 싱싱회센타의 위치입니다. 저는 직접 간 것이 아니지만 방문하기에 어떤지 그리고 배달한다면 어느지역이 가까울 지 등을 생각해서 올려보았습니다. 

수내 싱싱회센타

주문한 50000원의 세트 구성이에요. 여기서 매운탕만 더하면 될 것 같아요. 그건 찍는 걸 깜빡했어요.

제가 가장 만족했던 생선 구이입니다.

모듬회는 광어 우럭만 있더라구요. 꽤 괜찮았어요.

전이 배달되어서 부쳐진지 시간이 조금 된 상태에서 먹었지만 꽤 맛있었어요. 재난기본소득 사용하려고 주문해 보았던 횟집 수내 싱싱회센타 은근 괜찮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