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쌀국수 맛집 용인 하노이의별 문래점 배달로 이 정도가 가능하다니

by 토요미대장1 2020. 8. 30.
728x90
반응형

쌀국수 맛집 용인 하노이의별 문래점 배달

 

때는 8월 중순 어느날, 맛있는건 너무 당기지만 나가기 너무 힘든 날씨였어요. 잠깐 밖에 10분만 나갔다 들어와도 땀 범벅이 되더라구요. 이때는 슬슬 코로나가 조금 위험했던 시기이기도 했어서 집에서 식사를 해결하려 하다가 조금 맛있으면서 뻔하지 않은 음식점을 찾았다가 배달의민족에서 이곳을 발견했어요. 쌀국수 맛집 중에 용인 하노이의별이라는 곳이 있는데 문래점이 제가 현재 사는 영등포쪽에 있더라구요. 배달음식으로 베트남음식을 주문해 본 적은 없어서 반신반의 하면서 주문했습니다.

 

제가 워낙 배달 포장을 잘 안하는 편이고 매장 식사를 선호하긴 하지만 이곳은 제 생각을 좀 바꿔줬어요. 물론 이곳도 매장 식사가 가장 맛있겠지요?

 

저는 여기서 똠냥꿍쌀국수와 짜조를 주문했어요. 사실 똠냥꿍은 베트남음식이 아닌 태국음식이죠. 예전에 건대입구역 근처 잇타이라는 태국음식점에서 똠냥꿍쌀국수를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확 당기더라구요. 

 

www.hanoistar.co.kr/contact

 

contact | 하노이 별 since 2008

 

www.hanoistar.co.kr

저는 배달의민족을 사용하긴 했지만 여기 본사홈페이지 가면 다양한 체인점이 있고 전화번호가 나와있어요. 전화 주문하시면 배민으로 주문 안되는 메뉴들도 있다고 하니 좋을 것 같아요.

 

쌀국수 맛집인 용인 하노이의별 문래점 과연 배달로는 어땠을까요?


쌀국수 맛집인 용인 하노이의별 문래점

요즘은 베트남음식도 요새 배달 많이 하는구나 하면서 하나 주문하려고 봤는데 베트남음식만 하는 건 아니고 태국음식도 몇가지 있는 듯 하네요.

톰냠꿍은 뭄알로이에서 먹은 게 워낙 맛있었고 건대 잇타이라는 곳도 맛있었어요. 그래서 그걸로 선택했는데 사실 그러면서도 별 기대는 안했었어요.

 

톰냠쌀국수 12000

가리비짜조 2500

배달팁 2400

 

배달에 걸리는 시간도 생각보다 굉장히 짧았어요. 주문 결재하고 조금 있으니까 바로 온 느낌.

 

똠냥쌀국수가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쌀국수는 이렇게 비닐에 따로 담겨져서 나오구요.

똠냥꿍이 이렇게 플라스틱용기에 담겨나오네요.

고수는 동남아음식에서 솔직히 필수라고 생각하는 편인데 한국사람들은 잘 못먹는 사람들이 많죠! 그래서 센스있게 따로 담겨져서 나왔구요. 소스는 호이신 + 스리라차가 섞인 것이 따라 나왔어요. 

재료들만 보면 좀 짬뽕을 연상시키네요. 다른 곳들에서 똠냥꿍을 먹을 때는 볼 수 없던 재료들이에요. 현지화를 많이 하신 듯 합니다.

그래도 국물에 향신료가 은근히 진했고 홍합 오징어 새우 등 바다 재료들이 많아서 정말 시원했습니다. 쌀국수 면도 그럭저럭 괜찮았구요. 저는 여기에 고수를 많이 추가해서 먹었다. 역시 톰냠꿍도 고수를 많이 넣을수록 맛있더라는 .....

 

제 취향입니다.

 

짜조는 겉이 과자같이 바삭했고 속은 가리비 재료는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소스는 왼쪽에 있는 스윗칠리소스.

 

쌀국수 맛집  용인 하노이의별 문래점

이런 구성으로 나왔어요.

쌀국수 맛집인 용인 하노이의별 문래점

물론 유명한 쌀국수 맛집 정도를 당연히 생각하면 안될 거에요. 그리고 배달음식이란 점도 감안해야할 것입니다. 오는데 걸리는 시간 포장에 걸리는 시간. 그리고 음식점이 아닌 집이라는 공간의 차이. 하지만 그런걸 생각해보면 이곳 하노이의별 문래점은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배달음식 정도의 기대치보다는 훨씬 좋았어요. 요즘 같은 시기에 매장 식사 어려우시다면 하노이의별 배달음식. 어떨까요? 정말 매장 식사를 연상시켜줄만큼 맛있고 정성스럽게 제공해 주십니다. 용인 본점 문래점 외에도 전국에도 여러군데 있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