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당산역 스시 전문점 오도시 배달음식으로 주문했는데

by 토요미대장1 2020. 9. 11.
728x90
반응형

당산역 스시 전문점 오도시

 

당산역 바로 근처에 위치한 스시전문점 오도시, 자주 지나치면서 궁금했는데 가볼 기회가 잘 안 생기더라구요. 게다가 8월 말이어서 식당을 가고 싶다고 갈 수 있는 상황도 아니었어요. 그러던 중 배달의민족 어플에서 발견하고 배달음식 주문했습니다.

 

거리가 가까워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생각보다 배달이 굉장히 빨랐습니다. 


당산역스시 전문점 오도시

당산역스시 전문점 오도시의 메뉴 구성은 이런 식이었어요.

 

모듬스시에 튀김 우동이 포함된 세트

스시 10-12피스 모듬초밥

광어나 연어 간장새우 등 한가지 재료 10피스

스시 5피스

사시미

 

등 스시나 사시미 등의 메뉴 구성은 다 좋았어요. 가격대는 메뉴 특성상 재료마다 굉장히 달랐구요.

  

저는 여기서 특오도시초밥세트가 가격도 괜찮고 구성도 마음에 들었어요.

 

특오도시초밥(12piece) 21900

 

 

광어 광어지느러미 참치 소고기 연어 장어 전복 등의 구성이었구요. 회는 부드럽게 숙성된 느낌이었고 특징이 있다면 스시 하나당 크기가 조금 작았습니다.

역시나 광어지느러미가 가장 꼬독하고 좋은 식감을 가지고 있었구요. 

연어는 느끼해서 내가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생선인데 요건 나름 맛있었어요.

참치는 굉장히 부드러웠고 나머지는 크게 기억에 남지는 않아요.

부족하진 않지만 그렇다고 굉장히 맛있는 곳이라 보기엔 어려운 느낌.

우동은 면이 너무 흐물거렸어요. 면이랑 국물이 따로 나와서 담았는데 많이 흐물거려서 의외였구요.

이런식으로 포장되어서 나왔어요.

담음새는 정말 좋았어요. 배달음식을 받았다는 느낌보다 값비싼 선물세트를 받는 기분입니다. 당산역 스시전문점 오도는 스시가 나름 괜찮은 맛이었구요. 메뉴구성이 정말 좋았습니다. 하지만 맛에 대해서는 큰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