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피슈마라홍탕 영등포구청점 마라탕 배달 맛집 찾았다!

by 토요미대장1 2020. 9. 21.
728x90
반응형

마라탕 배달 맛집 피슈마라홍탕 영등포구청점

 

드디어 근처에 마라탕 배달 맛집을 찾았습니다. 사실 배달음식점은 아니고 일반음식점인데 배달 서비스도 해 주시는 거에요. 피슈마라홍탕이란 곳인데 알고보니 여기저기 많이 있는 프랜차이즈인 듯 합니다. 서울에만 10군데가 훨씬 넘더라구요. 피슈마라홍탕 영등포구청점은 롯데마트랑 코스트코 가는 길에 있길레 지나다니면서 자주 보긴 했어요. 

 

시기가 시기였던지라 이번엔 배달의 민족 주문하긴 했는데 왠지 직접 매장에서 식사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피슈는 중국 전설의 동물이고 용의 아들이라고 뜻하고 부를 상징하는 재물신이기도 하다고 하네요. 찾는 사람 모두가 부자가 되길 바란다는 뜻이라고 하네요. 여기 홈페이지가 본사 홈페이지인가봐요. 여기서 위 설명이 나오네요.

www.xn--oi2bo7b8xmqnp5ff5vb.net/25

 

여튼 피슈마라홍탕 영등포구청점에 대한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1길 14 

피슈마라홍탕 영등포구청점은 역 3번출구 바로 근처에 위치해 있었어요. 걸어가면..... 한 2~3분? 

피슈마라홍탕 영등포구청점 세트메뉴 구성.

얼핏만 보아도 근처 마라탕마라샹궈점들 중에선 확실히 제일 나아 보입니다. 마라홍탕을 주문했는데 완전히 제대로까지는 아니지만 굉장히 비슷했어요. 양이 많더라도 여러 가지로 주문해보았는데 개인적으로 궈바로우랑 쇼좌빙手抓饼은 확실히 맛있었습니다.

쇼좌빙이랑 세트로 구성되었다는 게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한국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길거리음식이잖아요!

 

1인마라탕+쇼좌빙 12000

양고기추가 3000

궈바로우 9000

 

이렇게 주문했었어요.

 

마라탕은 조금 약하긴 했어요. 2단계 맛있게 매운맛을 골랐는데 아마 매운맛을 곧잘 먹는다면 3단계를 추천합니다. 재료들은 충분히 다양합니다.

1인분이다보니 한 재료가 그리 많지는 않다는 점이 조금 아쉽긴 합니다. 푸주 몇 개 분모자1개 연근 2개 팽이 한 뭉텅이 넓적당면 조금~ 이런 식이에요.

다양하고 재료 하나하나의 양은 적은 편입니다. 맛에 있어서 살짝 약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아쉬웠지만 아마 맵기를 조절하면 상당히 맛있을 거 같은 느낌입니다. 

궈바로우는 감자전분으로 된 튀김 옷 부분이 굉장히 찰졌어요. 이 부분은 떡처럼 쫀득했고 고기가 잘 손질되어 있었어요. 소스는 진득하면서 새콤한 맛인데 두 재료를 잘 어울리게 해줬구요.

여기 이 오렌지색?소스에 저는 찍먹했어요. 맛있더라구요~

쇼좌빙은 길거리에서 실제로 자주 보이는 납작하고 둥근 밀가루전병인데 대만에서 즐겨먹던 음식이라 합니다. 중국에 나중에 전파되어 여러 가지 형태로 만들어졌구요. 재료 안에에 파만 좀 들어간 듯 한데 신기하게도 중국 특유의 향이  났어요. 찢어보면 속에 페스츄리 반죽처럼 층이 많이 져 있고 한 층 한층이 얇지만 질긴 느낌이라 먹다보면 굉장한 쫄깃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샌드위치 토스트 등등 마치 토르띠아를 활용하듯이 다양하게 활용되는 음식인데 이렇게 보니 참 반갑네요. 이 음식은 굉장히 추천합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피슈마라홍탕 영등포구청점은

영등포구청역 혹은 당산동 근처에서 마라탕 마라샹궈를 찾는다면 아마 여기가 가장 나은 거 같습니다. 물론 대림 건대 같은 마라탕으로 유명한 곳들에 비교하기는 조금 어렵겠지만 꽤 맛있는 마라탕집이라 생각합니다. 특히나 꿔바로우도 굉장히 좋았구요. 쇼좌빙 같은 특색있는 메뉴도 있고 해서 추천할 만 합니다. 매장에서도 괜찮겠지만 전국에 많이 있는 배달 맛집이기도 하니 한번 집에서 가볍게 시도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