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영등포 술집 롱타임노씨 당산점 맥주가 나름 유명하다던데?

by 토요미대장1 2020. 12. 18.
728x90
반응형

영등포 술집 롱타임노씨 당산점

 

이 근처에서 유명한 수제맥주집이자 피자집인 곳. 예전부터 추천을 몇번 받긴 했는데 뭔가 확 당기는 느낌이 잘 없어서 좀 고민을 했었습니다. 영등포 술집 롱타임노씨 당산점. 맥주가 가장 유명한 듯 하여 술집이라고 분류해 보았어요. 여기에 제가 방문을 한 건 아니구요. 한창 코로나가 심각해지고 있다보니 배달음식으로 주문해 봤습니다. 코로나가 심해질 수록 저는 배민를 애용하게 됩니다 ㅠㅠ 평소에는 음식 취향 상 배달음식 안 좋아하는 편이거든요...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45길 13 2, 3층

영등포 술집 롱타임노씨 당산점은 당산역12번 바로 근처에요. 영등포구 양천구(목동신월동) 구로구 (신도림동 구로동) 까지 배달이 가능하네요.

개인적으로 큰 기대를 하고 주문하진 않았어요. 그래도 요즘 배달음식밖에 먹을 수 없는 상황에서 유명 프랜차이즈가 아니면서 그나마 좀 유명한 피자와 술을 먹는 이곳을 찾게 되었어요. 역시나 기대 많이 안 해서 다행이었어요.

 

뽀빠이와 올리브의만남 15500

여의도IPA 7000

 

메뉴명이 독특한데 다른 메뉴명들도 대부분 비슷했어요. (개인적으로는 이런 메뉴명 좋아하지 않습니다.)

음식은 요런식으로 포장되어서 나와요.

그냥 얼핏 보고 마르게리따에 시금치가 올라간 거 같았는데 그냥저냥 먹을 만 했어어요. 

토마토소스 바질페스토 토마토 시금치 등으로 되어 있는데 메뉴에 있는 사진이랑 실제랑 꽤나 다르게 생겼어요. 배달해서 모양이 변형된 거 같기도 하네요. 도우는 안좋았어요. 꽤나 질기더라고요.

여의도IPA는 홉향이 강하고 쌉싸름해서 꽤나 매력있었어요. 확실히 음식점이라기 보다는 맥주를 파는 술집이라고 생각하는 게 더 나을 거 같아요.

 

영등포 술집 롱타임노씨 당산점은

피자도 은근 유명한 듯 해 보였지만 쏘쏘했어요. 다른 건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도우가 질겨져서 와서 조금 실망했구요. 독특한 메뉴명을 보고 특별한 맛을 기대하면 안 될 거 같아요. 그냥 다 어디선가 먹어본 맛.

 

하지만 맥주는 확실히 맛있었어요. 여의도IPA는 정말 괜찮았고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안주는 최대한 줄이고 맥주 위주로 주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