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국회의사당역 맛집 불스버거 배달음식으로 즐기기

by 토요미대장1 2021. 3. 12.
728x90
반응형

국회의사당역 맛집 불스버거 배달음식

오픈한지 몇달 되지 않은 국회의사당역 맛집 불스버거, 배달의민족에서 발견하고 주문해봤었어요. 사진에서 보니까 메뉴의 구성이랑 밸런스가 꽤 좋아보였거든요. 배달은 영등포구에선 전 지역에서 가능했어요.

 

국회의사당역 맛집 불스버거는 유기농 천연발표햄버거번을 사용한다고 계속 홍보하던데 사진으로 보니까 꽤 좋아보이더라구요. 탱탱하니.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3 익스콘벤처타워 지하 1층

국회의사당역 맛집 불스버거는 역 3번출구 근처에요. 

배송은 한시간 안 걸려서 왔었어요. 제가 주문한 건

 

불스버거세트 + 베이컨   10500

치킨윙4조각  4000

 

이렇게 주문했었구요.

 

불스버거세트는 사진으로 보이듯 

 

햄버거 

크리스피감자튀김

사이다

 

구성이었어요.

 

햄버거는 패티(비프) 체다치즈 토마토 적양파 상추 베이컨이었어요. 그 중에 베이컨은 추가옵션이었구요. 번은 은근 쫄깃하니 좋았습니다. 추가옵션이었던 베이컨을 제외하면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잘 잡힌 맛이에요. 패티나 치즈 등의 특정 재료 맛이 강조된 버거는 아니었어요.

 

해쉬브라운이에요. 서비스로 나온 거 같은데 아는 맛이지만 맛있었어요.

감자튀김은 바삭함은 없었어요. 튀긴 후 약 40분 후에 받았을테니 이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이었어요.

불스치킨윙은 매콤하고 자극적인 맛이에요. 

약 50분 정도 되는 배달 시간동안 금방 식지 않도록 발열 팩이 들어있었어요. 

국회의사당역 맛집 불스버거는

여기는 은근 맛있는 버거전문점이었어요. 배달로 먹었어도 재료들 다 괜찮은 상태로 받을 수 있었고 맛도 적당히 유지되어서 온 거 같았어요. 예전에 먹어본 버거플리즈도 그렇고 국회의사당역 근처에 맛있는 버거전문점이 많이 보이네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직접 국회의사당역 맛집 불스버거에 들러서 주문해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