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오늘회 배송의 누름초밥 그리고 자연산 참숭어회 어땠었냐면

by 토요미대장1 2020. 12. 28.
728x90
반응형

오늘회 배송의 누름초밥 그리고 자연산 참숭어회

 

배달음식을 주로 주문해 먹는 생활을 하다가 너무 맛없는 곳들이 많은 거에요. 그래서 현타가 심각하게 오던 어느날, 친구랑 이야기 하다가 오늘회 배송 사이트를 발견한거에요. 참치회 상품이 너무 괜찮아서 일단 즐겨찾기 해두고 주문할만한 상품이 있는지 한번 검색해봤어요. 

 

그래서 오늘회 배송으로 주문한 두가지 상품 누름초밥과 자연산 참숭어회.

 

이 두가지를 한번 리뷰해 볼까 해요!

www.onul-hoi.com/

사이트는 여기구요.

 

오후 3시쯤까지 주문하면 당일 저녁 7시 전에 배송완료하는 그런 사이트에요. 위에 나와있듯이 서울인천경기도에 가능하구요.

 

제가 오늘회 배송으로 가장 먼저 주문한 것은 최우영의 누름초밥이었어요. 

오사카의 하코스시(하코:일본어로 상자)라는 네모난 상자 틀을 이용해 밥이랑 회를 눌러서 만든 스시인데 그걸 만들어서 파는 거였구요. 저는 전날 밤에 자기 전에 주문했고 퇴근 후에 바로 받을 수 있었어요.


1.최우영 누름초밥

 

이렇게 12피스 구성이에요.

 

연어 2pcs

가리비 1pcs

초새우 1pcs

계란 1pcs

광어 2pcs

참치 2pcs

간장새우 1pcs

갑오징어 1pcs

유부 1pcs

 

가격은 15,900원

 

매장식사를 훨씬 선호하기 때문에 이런 상품을 사먹어 볼 생각을 못해봤지만 요샌 상황이 좋지 않아서 조금씩 도전해봤어요. 초밥들이 배송되면서 시간이 좀 걸렸을 텐데 상태가 상당히 좋더라구요. 그렇고 그런 초밥들보다 좋은 상태로 받을 수 있었어요.

상품 구성은 대략 이렇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핫패드 같은 건 쿨팩. 신선함을 유지시키려고 같이 동봉된 거구요. 안에는 얼린 물이 들어있어요.

연어는 원래 그리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이건 느끼하거나 물리지 않는 맛이었어요. 크기도 딱 물리기 어려운 한입크기.

참치는 두개 다 참다랑어나 도로는 아니었어요. 하지만 그래도 그럭저럭 양호한 맛이었습니다.

새우가 둘다 맛있었는데 초새우보다 간장새우가 맛있었어요. 원래 간장새우 특유의 끝맛을 안 좋아하는데 그 맛도 딱히 안 느껴지네요. 유부는 그냥 유부초밥 맛이었고 갑오징어도 괜찮았어요. 광어도 식감 정말 좋았고 가리비도 맛있었습니다. 별로인 초밥은 한개도 없었어요. 

와사비랑 간장이 이렇게 들어있어요.

오늘회 배송으로 받은 첫 상품 굉장히 맘에 들었었습니다. 


2.자연산참숭어

두번째로 구입한 건 자연산 참숭어회였어요. 

 

가격은 27900

 

양이 상당히 많았기 때메 괜찮은 가격대로 생각되요.

숭어회는 예전에 한 횟집에서 모듬회 구성에 숭어회가 있었길레 처음 먹어봤는데 참숭어는 또 처음 먹어봤어요. 당연히 같은 다 어종인줄 알았는데 조금 다른 어종이라고 합니다. 특이했던 걸로 숭어의 윗부분에 숭어밤이라는 특이한 부위가 있었어요. 작은 밤 같이 생겼는데 식감이 매우 독특합니다. 지느러미 살의 꼬독한 식감 너무 좋았어요. 비린 맛 하나 못 느꼈고 식감도 쫄깃쫄깃 정말 훌륭했다. 기름기도 은근 있는 편이었어요.

깻잎 편마늘 편고추 배추상추가 같이 구성품이고 초장이랑 쌈장 간장 와사비가 나왔어요.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오늘회 배송으로 먹었던 자연산참숭어 웬만한 횟집가서 먹었던 거보다 더 만족했던 거 같네요.


오늘회 배송으로 먹었던 최우영의 누름초밥/자연산참숭어 정말 마음에 들었구요. 종종 여기서 구매해보려구 해요. 추천드려요. 리뷰 보시면서 평 높은 거 주문하시면 충분히 만족하실 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