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영등포구청 맛집 순수카츠 돈카츠 먹으러 멀리 갈 이유가 없었다.

by 토요미대장1 2020. 9. 30.
728x90
반응형

영등포구청 맛집 순수카츠 신상 돈카츠전문점

 

굉장히 가까이에 있었던 신상 돈까스전문점. 개인적으로는 홍대 근처서 맛집이라 알려진 몇군데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굉장히 맛집으로 유명해서 대기를 뚫고 간 몇 곳이 그닥이었던 곳이 좀 있었거든요. 

 

영등포구청 맛집 순수카츠라는 곳을 최근에 알게되었는데 제가 사는 곳이랑 너무 가까운 거였어요. 그래서 한번 퇴근 후에 방문했었는데 너무 만족했었습니다. 비쥬얼도 예쁘고 맛도 좋아서 리뷰를 안 할 수가 없더라구요. 영등포구청 맛집 순수카츠는 일단 외관부터 느낌 있게 생겼어요. 깔끔하고 하얀, 요즘 일식집이나 카페에서 많이 찾아볼수 있는 인스타 갬성 그런 느낌이에요.


서울 영등포구 양산로23길 1-2

영등포구청 맛집 순수카츠는 영등포구청역 5번출구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살짝 주택가 골목 안에 위치해 있는데 역에서 가깝지만 은근히 찾기 어려워요. 

딱 비쥬얼만 봐도 제대로 된 돈카츠라는 느낌이 확 듭니다. 

전 보통 돈카츠 종류 중에 로스카츠를 선호하는 편이에요. 왠지 이 날따라 히레카츠가 끌렸어요. 

 

히레카츠 12000

 

그래서 히레카츠 1개 주문했습니다. 로스카츠는 등심 돈까스고 히레카츠는 안심 돈까스에요.

 

히레카츠세트는 트레이에 6조각의 히레카츠 카레, 돈카츠소스, 소금와사비, 김치 명이나물 장국 밥 샐러드. 이런 구성으로 나왔어요. 돈카츠를 다양한 소스랑 같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듯 하네요.

일단 한 피스는 그냥 먹어보았는데 바삭했고 고기는 부드럽고 잡내가 없었어요.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미 간이 완성이 되어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따로 소스가 필요하지 않는 느낌? 그 말은 돌려말하면 소금을 찍어먹으니 살짝 짤 거 같았어요.

실제로도 그렇더라구요. 소금과의 조합은 저한테도 좀 짰어요. 제가 좀 짜게 먹는 거 좋아하는 편이거든요.

돈카츠와 카레 조합 그렇게 선호하지는 않는 편이에요. 예전에 포방터시장의 연돈이 원래 돈카2014였거든요. 돈카츠 + 카레. 돈카츠도 너무 맛있고 카레도 너무 맛있었는데 돈가츠를 카레에 찍어먹을 때 저는 사실 그냥 그랬거든요. 예전에 교토에 여행 갔었을 때 규카츠를 주문해서 먹었을 때에도 다른 소스는 다 맛있었는데 카레소스와의 조합은... 그냥 그랬어요.

 

그런데 여기의 돈카츠와 카레는 굉장히 잘 어울렸어요. 카레 자체를 그냥 스푼으로 떠서 먹어도 꽤 맛이 있구요. 진하기보단 자작자작한 느낌이 들어요돈카츠소스위에 깨가 갈려서 얹어져서 나왔는데 살짝 섞어서 먹으니 역시 꽤 좋았구요. 

 

개인적으로는 카레소스와의 조합이 가장 마음에 들었고 두 번째가 돈카츠소스 이 중에 가장 선호하지 않는 조합은 소금이었어요.

명이랑 김치도 꽤 괜찮았고 샐러드도 아삭하니 맛있었어요..

음식점 자체는 하얗고 깔끔한 분위기에요. 요즘 이런 분위기의 음식점 카페 참 많죠?

사람들이 있어서 사진은 그리 많이 못 찍었어요.

영등포구청 맛집 순수카츠는

최근에 근처에서 먹은 곳 중에 가장 만족도가 높았어요영등포구청역 근처가 음식점이 많긴 한데 생각보다 막 대단한 곳이 그리 많지는 않아요. 그래도 드물게 굉장히 맛있는 곳들이 곳곳에 숨어있긴 합니다. 아마 이 곳이 그 중 한군데였어요. 영등포구청 맛집 순수카츠의 돈카츠, 정말 추천드리구요. 오래 갔으면 좋겠습니다. 얼마전에 올렸던 고당시란 곳 좋았었는데 금방 폐업했길레 아쉽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