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수내역 맛집 동경키친슈 오랜만에 다시 와 봤더니

by 토요미대장1 2020. 10. 16.
728x90
반응형

수내역 맛집 동경키친슈 오랜만에 와 본 이야기

수내동의 한 상가건물 지하에 있는 은근히 인기있는 일본음식점, 예전에 와 봤었던 수내역 맛집 동경키친슈. 이번에 추석 연휴에 분당으로 내려가던 길 배가 너무 고파서 집에 들어가기 전에 가보게 되었어요.

 

예전에 차슈동을 먹었었는데 그 때 정말 맛있더라구요.

메뉴는 일식 매니아들이 좋아하는 것들이 꽤 많았어요. 스키야키, 돈까스, 우동, 소바, 돈부리 등. 제가 좋아하는 일본음식 메뉴들로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내정로165번길 38 금호상가 지하1층

수내역 맛집 동경키친슈는 수내역을 통해 롯데백화점 2층으로 올라가면 아파트촌으로 통하는 문이 있어요. 왼쪽 길을 따라 올라가다가 금호상가라는 건물에 들어가면 지하에 위치해 있습니다.

돈까스를 워낙 좋아하는지라 이번에는 치즈돈까스를 주문했어요.

후기에 보니 치즈돈까스가 인가가 많더라구요.

 

치즈돈까스 9000

 

요즘 돈까스 전문점들의 만원이 훌쩍 넘는 가격대인 것을 생각하면 상당히 좋은 가격대인거 같아요. 

치즈돈까스의 자태.

치즈의 맛과 늘어남 등 다 꽤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점은 바로 바삭함이었어요.

돈까스의 바삭함은 일반적인 바삭함에서 한단계 더 나아간 바사삭 한 그런 느낌이 있어요. 많은 돈까스 맛집들에서 제가 좋게 느꼈던 것이 바로 그런점들인데 이부분만 살짝 아쉬웠어요. 하지만 가격대도 높지 않고 괜찮은 치즈돈까스라고 생각되네요.

 

돈까스소스에 이렇게 청양고추를 넣어서 먹게 되어 있네요. 소스는 꽤 맛있었어요.

수내역 맛집 동경키친슈는

언젠가부터 수내동 상가 지하에 오픈한 나름 괜찮은 맛집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곳의 메뉴 구성이 굉장히 좋아요. 주로 제가 좋아하는 일식메뉴들로만 구성되어 있어요. 차슈동은 정말 맛있었구요. 치즈돈까스의 경우는 바삭함은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을 만 합니다. 멀리서 찾아올 맛집까진 아니지만 분당 안에서는 그래도 가볼만한 곳이라 생각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