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나들이

삼성역 카페 에스프레소바시 삼성점 좋았던 점이 뭐였냐면

by 토요미대장1 2020. 11. 1.
728x90
반응형

삼성역 카페 에스프레소바시 삼성점 다녀온 이야기

 

비야게레로를 들렀다가 가게 된 삼성역 카페 에스프레소바시 삼성점. 이곳의 분위기는 정말 괜찮았어요. 넓고 아늑하고 편안한 좌석. 그리고 중간중간 볼만한 소품들까지. 삼성역 카페 중에 가장 가보고 싶다고 느꼈던 에스프레소바시.

 

여기는 알고보니까 구의역 근처(자양동)에도 있는 카페인가봐요! 에스프레소바시는 에스프레소 bar 그리고 한자어 是가 붙은 단어입니다.

 

저는 여기서 플랫화이트랑 케이크를 두개 주문해봤는데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랑 그렇지 않았던 것들도 있었어요. 아 그리고 플랫화이트는 메뉴에는 없는데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서울 강남구 삼성로104길 14

삼성역 카페 에스프레소바시삼성점은 삼성역 삼성중앙역 봉은사역 3개 역에서 가까워요. 코엑스랑도 가깝고 봉은사 선정릉이랑 다 가까운 곳이었습니다.

삼성역카페 에스프레소바시삼성점에서 주문했던 플랫화이트 두잔이랑 케이크 두개.

원두 종류는 여기서 골라주면 되구요. 저는 플랫화이트를 골랐고 예가체프게디요로 했어요.

 

플랫화이트 핫 5000 아이스 5500

플라이리스초콜릿 4800

초콜릿칩치즈바 3800

 

플랫화이트는 메뉴에는 없는 커피인데 말씀드리면 주문받아주십니다. 

 

플라이리스초콜릿은 진했고 쫀득하기보다는 살짝 딱딱한 식감의 초콜릿케이크여서 맛있었어요. 만약에 또 오게 된다면 기본적으로 이거부터 주문할 거 같아요!

오른쪽에 있는 초콜렛칩치즈바는 치즈 사이사이에 초콜렛이 느껴지는 꽤 맛있는 디저트입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플라이리스초콜릿이 더 맛있어요!

 

제가 골랐던 예가체페게디요 플랫화이트는 원두맛이 그럭저럭 나긴 했어요. 하지만 왠지 플랫화이트라고 하기에는 살짝 밍밍했습니다. 라떼를 골라도 충분할 것 같아요!

 

친구는 시블렌딩 그리고 아이스로 골랐습니다. 블렌딩 된 커피를 고르는 건 항상 좋은 선택 같아요. 하지만 결과는 비슷했습니다. 둘 다 원두는 좋았어요. 하지만 플랫화이트라고 하기에는 조금 밍밍한 라떼 맛이 났어요.

 

삼성역 카페 에스프레소바시삼성점은

근처 카페 중에 가장 괜찮아보여서 들렀었던 곳이에요. 하지만 커피 자체는 기대보다 애매한 편이었어요. 물론 맛이 없거나 한 건 아니었지만...하지만 디저트는 굉장히 맛있었구요. 제가 골랐던 두 종류 다 좋았으니까 추천드립니다. 아마 다른 커피메뉴를 고른다면 괜찮을 수도 있을 거 같아요. 다음에 온다면 저는 그냥 아메리카노를 고를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