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나들이

종각 카페 결 드립커피가 너무 맛있었는데!

by 토요미대장1 2020. 11. 8.
728x90
반응형

종각 카페 결

 

종로에서 혼자 갈만한 카페를 찾고 있다가 들어간 곳이에요. 물론 종로에서 좋은 카페가 굉장히 많이 있긴 하지만 종각역 쪽에는 그리 많지 않더라구요. 종각 카페 결이란 곳을 인터넷으로 발견했는데 빈브라더스가 한다도 하더라구요.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카페인데 저는 강남점을 몇번 가봤었어요. 갈때마다 넘나 만족스러운 커피를 마실 수 있었던 곳이었습니다. 그러니 여기를 안 올 수가 없겠더라구요.

 

ms07b3802.tistory.com/91

 

빈브라더스에 두번정도 갔었던 후기를 썼던 내용이에요. 종각 카페 결에서도 비슷한 메뉴의 커피들을 하고 있더라구요. 정말 반가웠어요. 그리고 너무 맛있는 드립커피를 마실 수 있었습니다.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 26 센트로폴리스 1층

종각 카페 결은 종각역 3-1번 출구 바로 근처에 있어요. 한 3분 걸으면 센트로폴리스가 나와요. 거기 1층입니다.

커피메뉴는 주로 필터드립커피/에스프레소계열커피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필터드립커피로 고모로플랫하니 

에스프레소는 빈브라더스에도 있는 세 종류의 원두 중에서 고르게 되어 있었어요고모로플랫하니가 딱 제 취향이라서 필터드립커피를 골랐어요. 

 

필터커피 4500

얼그레이스콘 4000

 

레몬케이크가 당겼지만 배가 불렀던 관계로 그보다 작은 스콘을 골랐어요. 커피 가격은 빈브라더스보다 저렴한 편이네요. 빈브라더스는 7000원 선이거든요.

 

커피는 에티오피아 고모로지역 커피래요. 향이 굉장히 좋구요. 달기도 하고 구수하고 산뜻한 풍부하고 다양한 맛을 지닌 커피였어요. 강력 추천합니다. 

원두에 대한 설명이에요.

스콘은 잘 부서지지만 그리 딱딱하지 않고 딱 먹기 좋아요. 

이렇게 잘 부서지긴 하는데 맛있어요!

종각 카페 결은 

빈브라더스가 만든 또 다른 종류의 카페였어요. 내부 분위기는 조금 더 넓고 깔끔하고 예뻤구요. 커피도 왠지 빈브라더스와 비슷하면서도 더 다양한 것 같구요. 가격은 오히려 더 저렴해진 느낌.

 

 

이런 카페가 집 근처에 있었다면 정말 매일 가고 싶을 듯 하네요. 종로에도 서촌이나 광화문역 안국역 등에는 다양하고 좋은 카페가 정말 많아요. 하지만 종각역 근처에는 마땅히 가봐야겠다 싶은 카페가 많지 않았거든요. 이곳 종각 카페 결은 찾아가도 괜찮을만한 굉장히 좋은 카페입니다. 추천하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