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영등포 한우국밥 3일한우국밥 방송에서 많이 보던 그곳!

by 토요미대장1 2021. 2. 19.
728x90
반응형

영등포 한우국밥 3일한우국밥

생생정보통이랑 생방송투데이 두군데 다 나왔다고 하는 유~명한 영등포 한우국밥집 3일한우국밥. 집에서 가까우니 한번 가봤습니다. 걸어갈만한 거리거든요. 일단 건물이 크고 24시간 운영에 주차장도 넓고 맛집이라고 방송도 탔고 깔끔하고 자리 많고 재료도 비싼 한우. 솔직히 영등포 한우국밥집 3일한우국밥의 여러가지 자료들을 보면 솔직히 주변 사는 사람으로서는 안 갈 이유가 없잖아요? 

 

그럼에도 가고싶지 않다면 (동네주민으로서) 뭐 거의 국밥을 싫어하신다고 봐야지 싶네요. 그래서 한번 직접 가서 실제로는 어땠는지 리뷰 남겨보았습니다.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 204

영등포 한우국밥집 3일한우국밥은 영등포시장역 주변에 있어요. 주차장도 있고 하니 편하게 가 보실 수 있어요.

 

한우국밥 9000원

 

이것이 생생정보통/생방송투데이에 2년 간격으로 나왔다던 우거지가 들어간 한우국밥.

조리에는 약 3일이 걸린다고 해요. 고기를 삶는데 하루 그리고 다른 재료를 순서대로 넣으면서 또 한참을 끓이시고 고기도 한우암소만 사용하신다고 해요.

 

재료와 시간을 아끼지 않는다고 하는데 어떻게 그게 가능한가~~했더니 사장님께서 갓물주시더라구요. 임대료프리 갓물주.

 

일단 굉장히 호볼호 안 갈리는 맛이에요. 

자극적이지 않고 느끼하거나 맵고 짜지 않고 잡내 하나 없는 굉장히 무난한 맛.

취향을 타지 않을 거 같은 실패하지 않을 맛. 

 

보통 아는 맛이 가능 무섭다라고 하잖아요. 바로 그 아는 맛입니다.

속이 정말 편하고 든든하고 술술 들어갑니다.

 

고기가 그리 많지는 않지만 상당히 부드러워요.

 

깍두기 김치도 은근 인기 많네요. 국내산이라고 되어있는데 왠지 저한테는 살짝 달았어요.

다른 블로그 리뷰 보면 8000원으로 안내되어 있네요. 아마 얼마 사이에 한번 가격이 올랐나봐요.

가끔 생각나면 배달해 먹어도 좋을듯한..  

맛이 좀 떨어지긴 하겠죠?

음식점 1층은 마감 시간이 있구요. 2층은 24시간이에요. 지금은 안되겠지만 코로나 시국만 끝나면 다시 24시간 영업 하시겠죠!

영등포 한우국밥 3일한우국밥은

크게 새로운 국밥의 맛이나 이런 건 아닌 거 같아요. 우리에게 굉장히 익숙하고 질리지 않는 맛의 국밥이었어요. 새롭고 특별함을 기대하는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고 호불호나 실패위험 없이 무난한 선택을 하고 싶으신 분들께는 이곳 영등포 한우국밥집 3일한우국밥 굉장히 좋을 거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