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회기역 맛집 시키카츠에서 보여주는 돈카츠의 미친 맛

by 토요미대장1 2021. 2. 26.
728x90
반응형

회기역 맛집 시키카츠 돈카츠

전부터 계속 가보고 싶었던 일본식 돈카츠집 회기역 맛집 시키카츠 신당역 근처랑 회기역 근처 이렇게 두군데가 있는데 회기역에 있는 시키카츠가 평이 조금 더 좋았어서 약속을 잡아서 와 봤어요. 영등포에서 퇴근하고 회기까지 가는데 시간이 꽤나 걸렸구요. 회기역에서 음식점까지도 상당히 시간이 걸려요. 게다가 길은 오르막길.

 

하지만 와서 먹어봤더니 과연 정말 너무 맛있는 돈카츠더라구요. 이때까지 개인적으로 돈카츠가 가장 맛있었던 곳은 정돈이라 생각했는데 그게 살짝 흔들릴 정도였어요.

 

많이는 아니지만 유명한 돈카츠집을 몇군데 가봤지만 생각보다 맛있지 않았던 경우가 꽤 있었거든요. 고기에서 시큼한 맛이 난다던지 튀김옷이 너무 그냥 그렇다던지.. 

 

하지만 여기는 나름 큰 기대를 하고 갔음에도 그것보다 더 맛있는 돈카츠를 제공해 주었어요. 회기역 맛집 시키카츠 돈카츠 리뷰 시작합니다.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 110

대중교통으로 가장 가까운 곳은 회기역이 맞아요. 하지만 회기역 맛집이라고 잡기 애매할 정도로 거리가 좀 됩니다. 15분 정도는 가야할 거 같아요. 여튼 회기역 맛집 시키카츠는 1번출구쪽이구요. 카이스트서울캠퍼스 근처에 위치해 있네요. 저 이 동네 자취 잠깐 했었지만 이쪽 길은 완전히 처음이었어요.

특수부위카츠정식이랑 안심카츠 이렇게 주문했어요. 

원래 특로스카츠를 주문하고 싶었지만 한정수량 메뉴라서 못했구요. 등심덧살로 만든 돈카츠라고 하는데 그냥 로스보다 조금 더 맛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하며 특수부위카츠로 했어요.

 

특수부위카츠 10000

히레카츠 11000

 

지금보니 모찌리도후도 해볼 걸 그랬나 싶네요?

 

특수부위카츠에요.

튀김옷의 바삭바삭한 식감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느껴지는 게 바로 고기. 육즙보다는 쫀득한 식감이라고 되어있는데 그럼에도 굉장히 촉촉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고기가 얼마나 손질이 잘되어있길레 이렇게 부드러울까 싶은 느낌. 퍽퍽함이라곤 1도 느껴지지 않는 그런 느낌.

 

히레카츠(안심카츠)도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정말 마음껏 느낄 수 있었어요. 고기가 두툼해서 부드러운 느낌이 한층 더 강하네요.

과일 맛이 나는 샤베트인데 이것도 상큼상큼해서 좋았어요.

회기역 맛집 시키카츠는 손님들 테이블에서 다 보이는 위치에 돼지고기를 이렇게 손질해서 보관하고 있었어요. 손질과 보관에 굉장히 자신이 있다는 뜻이겠죠?

회기역 맛집 시키카츠는

이전부터 회기역 근처에 그렇게 잘 알려진 맛집은 많지 않다고 익히 들어왔지만 이곳만큼은 정말 어마어마한 맛집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등심 안심 돈카츠 두 메뉴 다 너무 맛있었어요. 기회만 된다면 자주 오고 싶지만 그렇지 못하는 상황이 참 아쉽습니다. 멀리서 찾아간다 해도 충분히 만족할만한 돈카츠 맛집이라 생각되요.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찾아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