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나들이

회기 카페 커피메소드 너무나 기대 이상이었던!

by 토요미대장1 2021. 3. 1.
728x90
반응형

회기 카페 커피메소드

방문한 시기는 좀 되었지만 너무 괜찮았던 회기 카페 커피메소드. 오랜만에 방문한 반가운 회기동에. 사실 저는 맛있는 카페는 거의 없을 거라고 생각했었거든요. 그래서 기대를 너무 안하고 있었던 걸까요?

 

너무 기대를 훅 뛰어넘는 카페를 발견한 거였어요. 

 

약속이 생겨서 가보게 되었는데 일행의 추천으로 와봤어요. 얼마 전에 왔었는데 괜찮았으니 가보자고 해서 들어갔던 회게 카페 커피메소드.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21길 34

회기 카페 커피메소드는 회기역 1번출구 근처에 있었어요. 약간 걸어야 하는 거리지만 그래도 그렇게 멀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늘 그랬듯이 핸드드립커피를 골랐어요.

에티오피아 코체레내츄럴G1

커피 종류 은근 다양하구요. 핸드드립커피는 원두 종류가 두가지였던 거 같아요.

 

수제레어케이크 6000

카페라떼 4500

핸드드립커피 5000

 

이렇게 주문했어요.

에티오피아코페레네츄럴에 대한 안내에요.

 

아로마 5

바디    1

산미    5

쓴맛    1

단맛    5

약배전

과일향

 

라이트하면서 산뜻한 맛을 선호하고 쓴맛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저로서는 가장 좋은 원두였던 셈이에요. 과연 마시기에도 묵직하지 않고 산뜻하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열을 가하지 않고 조리되는 치즈케이크.

레어치즈케이크에요. 굉장히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 분명히 포크 한번 왔다간 거 같은데 정신 차리고 보니 다 먹어버렸더라구요. 아래에 깔린 쿠키의 식감과의 조화도 좋았어요.

제가 마신 커피는 아니에요, 그래서 잘은 모르지만 맛있다는 평이 많네요. 한모금 마셔볼걸 싶어요.

 

 

 

회기 카페 커피메소드는 커피 디저트에 비해 분위기는 다소 일반적인 느낌이에요. 요즘 워낙 예쁜 카페들이 많잖아요!

회기 카페 커피메소드는

음료와 디저트 모두 만족한 카페에요. 다른 것들도 한번씩 다해보고 싶은 곳. 

집에서 멀지만 한번 날 잡아서 또 가보고 싶은 매력적인 커피를 제공하는 카페였어요. 자리도 편안해서 카공족들에게도 좋을 거 같네요. 아마도 대학 근처라 그런 듯 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