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나들이

선유도 카페 앤칠이라는 분위기 좋은 카페

by 토요미대장1 2021. 3. 8.
728x90
반응형

선유도 카페 앤칠

선유도역과 당산역 사이에 오픈한 굉장히 분위기 있어 보이는 카페가 있었어요. 선유도 카페 앤칠이란 곳인데 사실 이곳은 카페 겸 와인바. 낮에는 카페로 운영되지만 6시부터 와인바로 바뀌는 곳이에요. 분위기 자체가 카페라고 하기에는 흔치 않은 느낌더라구요.

 

이곳의 가장 큰 매력은 제가 볼때는 카페의 외관. 인스타용 사진 찍기에도 좋을 거 같은 분위기. 저는 늦은 오후 시간대에 갔었기 때문에 카페로 운영되고 있었어요. 선유도 카페 앤칠. 

 

디저트랑 분위기 지금 보여드릴게요.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53길 24 선유코어빌딩 1층

선유도 카페 앤칠은 역 4번출구 근처에 있어요. 

저는 여기서 커피랑 디저트 하나씩 주문해봤구요.

디저트는 크로플을 포함해서 한 두종류로 기억해요.

아메리카노 라떼까지는 많이 있지만 스몰라떼 커스타드바닐라라떼 피넛버터라떼는 난생 처음 들어보는 거 같아요. 

그외에 디저트는 크로플이랑 무스 정도네요.

 

커스터드바닐라라떼 5500

플레인크로플 3000

 

어쩐지 카페라고 하기에는 살짝 커피 메뉴가 좀 빈약해보여요. 

크로플이에요. 

 

보통 제가 먹어본 크로플이 살짝 바삭함이 강조된 식감이었다면 이건 살짝 푹신한 느낌이에요. 푹신한 빵의 느낌. 식으면 조금 바삭하게 된다고 하시네요.

 

그래도 맛은 나쁘지 않아요.

커스타드 바닐라라떼인데 일반적인 바닐라라떼보다 단 맛이 더 강조된 느낌이에요. 한가지 특이했던 건 커피를 마시는데 커피가 아닌 거 같은 느낌이 살짝 났어요. 커스타드가 들어가서 그랬던 걸까요? 이곳의 시그니처이고 독특한 느낌이니 한번쯤 도전해봐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하지만 아주 추천은 못할 거 같아요.

여기서부터는 선유도 카페 앤칠의 내외부 모습이에요. 

 

이런 모습을 보면 확실히 느낌이 와요. 여긴 카페라기 보다는 와인바의 기능이 조금 더 강조된 공간 같아요. 5시는 브레이크타임이니까 그 전에 자리를 비워드리려고 이곳을 나왔어요.

 

그래도 호기심에 와인바의 메뉴를 봤는데 메뉴 구성이 괜찮습니다.

 

샤퀴테리랑 치즈 등의 구성인데 주문해보고 싶은 게 꽤 있었어요. 와인안주로 딱 좋을 거 같은 느낌이라 저녁 시간대에 한번 와보고 싶네요.

선유도 카페 앤칠은

굉장히 멋집 분위기를 가진 카페 겸 와인바였어요. 커피랑 디저트는 맛에 있어서 조금 만족하진 못했어요. 제가 입맛이 그렇게 일반적이지는 않은지라 참고만 하셔도 좋을 거 같구요. 

 

저는 그래도 개인적으로 이곳이 와인바로 운영될 때는 한번 가보고싶네요. 샤퀴테리 치즈 종류가 맛있지 않을까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