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나들이

영등포시장역 카페 빈브라더스 영등포점 너무 반가웠던 이곳

by 토요미대장1 2021. 3. 17.
728x90
반응형

영등포시장역 카페 빈브라더스 영등포점

몇달 전에 새로 오픈한 영등포시장역 카페 빈브라더스 영등포점. 예전에 강남점을 굉장히 좋아해서 몇번 갔었거든요. 친구 데리고도 몇번 가보고 그랬었는데 치즈케이크도 맛있고 분위기도 괜찮았지만 무엇보다 좋았던 게 바로 커피 맛이었어요. 아메리카노가 가격대가 살짝 높은 편이었지만 그만큼 굉장히 맛있었거든요.

 

하지만 그러던 강남점이 언제부턴가 폐점하게 되고 종각에 결이라는 곳에 한번 가보게 됬었어요. 똑같이 빈브라더스가 하는 곳인데 분위기가 살짝 다르더라구요?

 

종각 카페 결 드립커피가 너무 맛있었는데!

종각 카페 결 종로에서 혼자 갈만한 카페를 찾고 있다가 들어간 곳이에요. 물론 종로에서 좋은 카페가 굉장히 많이 있긴 하지만 종각역 쪽에는 그리 많지 않더라구요. 종각 카페 결이란 곳을

ms07b3802.tistory.com

바로 이곳이에요. 

 

그러던 중 영등포시장역 근처에 몇달전에 빈브라더스가 생겼다는 말을 듣고 너무 반갑더라구요.

그래서 거의 그 소식을 듣자마자(다녀온지 한달쯤 됬어요.) 다녀온 곳. 영등포시장역 카페 빈브라더스 영등포점 리뷰 시작합니다.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79 

영등포시장역 카페 빈브라더스 영등포점은 역 1번출구 근처에 있어요. 에즈금융건문 1,2층에 위치해 있네요. 그래서인지 살짝 일찍 문을 닫는 거 같아서 그 부분은 살짝 아쉬웠어요.

저는 여기서 커피 한잔이랑 바브카라는 빵을 같이 주문했었어요.

저는 여기서 롱블랙을 골랐구요. 

가격은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롱블랙 가격이 동일하네요.

 

롱블랙 5000

 

강남점에서 주문할 때 아메리카노 7000원으로 기억하는데 전체적으로 가격조정이 있었나봐요?

 

원두는

 

블랙수트

벨벳화이트 

디카페인

 

이 중에서 저는 항상 하던대로 

 

블랙수트를 골랐어요.

핸드드립의 경우는 

 

다른 원두들로 제공되는데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3종류가 제공되나봐요.

저는 다음에 갈 때 에티오피아 나노찰라#3 워시드를 해보려구요.

 

 

그리고 

 

시나몬리틀바브카 3000

 

제가 주문한 롱블랙 블랙수트에요.

 

롱블랙은 물 먼저 넣고 에스프레소를 나중에 넣은 커피에요. 

그게 아메리카노와 뭐가 다르냐라는 생각이 절로 나는 설명인데 딱 한가지 확실한 차이점이 있어요. 바로 들어가는 물의 양이 적다라는 점.

그렇다보니 아메리카노보다 조금 진한 맛이나요. 진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블랙수트는 구수하고 진한 다크초콜렛 향이 나는 커피에요. 대부분 한국 사람들 다 좋아할 만한 커피하고 생각해요.

영등포시장역 카페 빈브라더스 영등포점에는 이렇게 빵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하지만 배부른 상태로 가서 이것들을 사지 못하고 비교적 작은 걸 골라서 샀었어요. 넘나 아쉬웠던 순간.

 

왠지 비쥬얼이 소보르 같은 느낌인데 먹다보면 진짜 비슷해요. 저도 처음 먹어보는 빵 종류인데 괜찮더라구요.

소보르빵 고급 버젼에 시나몬 향이 은은하게 배여나오는 맛이었어요. 

1층에는 테이블은 많지 않았어요. 2층에 올라가보진 않았지만 1층보다는 준비되어 있을 거 같네요.

영등포시장역 카페 빈브라더스 영등포점은 

이렇게 금융센터 건물 1,2층에 위치해 있는 깔끔하고 예쁜 카페였구요. 여러가지 먹음직스런 빵 종류랑 에스프레소계열 커피랑 핸드드립커피 종류가 준비되어 있는 곳이었어요. 조만간 다시 또 가보려고 기회를 보고 있는 중이에요. 다른 빵 종류랑 같이 커피 한번 해보려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