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나들이

녹사평역 카페 라비앙코코 고급진 수제초콜렛과 핫초코

by 토요미대장1 2021. 4. 5.
728x90
반응형

녹사평역 카페 라비앙코코 수제초콜렛과 핫초코

명품 느낌으로 디자인된 고급져 보이는 초콜렛전문점 녹사평역 카페 라비앙코코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인터넷을 보고 찾아간 곳이었는데 마치 잡지에나 나올 거 같은 세련된 분위기에 완전 혹했습니다. 특히나 마블초콜렛의 영롱함이란! 

 

녹사평역 근처가 이제 생각보다 괜찮은 카페들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여긴 너무 매력적인 곳이더라구요. 하지만 비쥬얼은 비쥬얼이고! 

 

맛이 어떨지는 직접 가봐야겠죠? 녹사평역 카페 라비앙코코 수제초콜렛과 핫초코 어떤 모습과 맛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40길 51 1층

녹사평역 카페 라비앙코코는 역 3번출구가 제일 가까웠어요. 이태원역에서도 멀지 않은 것 같아요.

라비앙코코에 온다면 꼭 주문해봐야할 메뉴 마블초콜렛이에요. 영롱하고 예쁜 수제초콜렛. 꼭 보석 같기도 하네요.

마블초콜렛은 1개 3000원이에요. 만약 선물용으로 포장하게 되면 포장값이 들어가서 살짝 가격이 더 높습니다. 마블초콜렛 1개에 3000원이면 9개가 27000원이잖아요. 포장값 2000원이 추가되서 29000원이 되요. 4개 12개 포장세트도 개당 가격에 2000원이 추가되네요.

 

1개 3000원

반고흐코코 9000

 

음료는 대부분 초콜렛 음료들이구요. 핫초콜렛 음료에 알코올이 들어가는 메뉴들이 있었어요. 제가 고른 반고흐코코도 알코올이 좀 들어간 메뉴였습니다.

 

제가 참고했던 블로그에서는 크로플을 주문했더라구요. 저희는 좀 배가 부른 상태로 와서 크로플은 주문 못했어요. 다음에 온다면 한번 해보고 싶네요.

핫초코 두개가 나왔어요.

두개 다 비쥬얼은 거의 비슷해요.

 

반고흐코코라는 메뉴에요. 초콜렛 특유의 쌉싸름한 맛이 나구요. 단맛은 강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반고흐코코라는 메뉴 특성상 술이 조금 들어갔어요. 압생트라는 술이 살짝 들어갔다고 하네요. 아주 소량 들어갔다고 되어있어요. 

 

마블초콜렛은 별의 모습 같기도 하고 보석 같기도 했어요. 푸른 빛과 붉은 빛이 신비하게 감도는 느낌. 그냥 올려두기만 해도 너무 예쁘네요.

 

모양이 똑같다보니까 어떤 게 어떤 맛인지 잘 모르겠어요. 그게 살짝 다른 점. 초콜렛 자체는 꽤 맛있어요. 메뉴 특유의 달달한 맛이 조금씩 납니다.

아래쪽에는 이렇게 생겼어요. 

녹사평역 카페 라비앙코코의 마블초콜렛 선물세트는 이런 느낌이에요. 그리고 발렌타인이나 화이트데이 때는 사전 주문한 사람에 한해서 다른 디자인의 초콜렛을 주문할 수 있어요. 하트모양인데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마블 초콜렛이 훨씬 예뻐요.

 

녹사평역 카페 라비앙코코는

굉장리 예쁘고 세련된 분위기의 수제초콜렛 전문점이었어요. 음료도 맛있고 초콜렛도 맛있고 예쁜 곳.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고 데이트로도 좋은 곳이니 녹사평역 근처 가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코 시국이라 9시까지만 하던 것이 9시 반까지로 연장되었다.

 

내부에도 예쁘고 사진 찍고 싶은 것들이 은근히 많다. 초콜렛은 디피된 거 구경만 해도 눈 호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