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문래역 맛집 마스터비엣 베트남 장인들에게서 전수받은 베트남음식점

by 토요미대장1 2021. 7. 16.
728x90
반응형

문래역 맛집 마스터비엣이란 베트남음식점

1년반 정도 시간에 걸쳐 베트남 다섯 지역을 다니며 현지 장인들에게 음식 기술을 전수받으신 사장님이 오픈하신 문래역 맛집 마스터비엣이란 곳에 다녀왔습니다. 베트남음식점은 영등포에 꽤 많지만 왠지 가장 전문적일 거 같은 느낌을 많이 풍기는 곳이었어요. 마스터라는 말에서부터 왠지 자신감이 충만한 듯한 느낌이 들었거든요.

 

혼밥이었기 때문에 그렇게 다양하게 주문해 보진 못해서 아쉽지만 문래역 맛집 마스터비엣에서 경험해본 베트남음식들 최대한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34 1층 106호

문래역 맛집 마스터비엣은 4,5번출구 바로 근처입니다. 홈플러스 근처 로데오거리 안쪽에 있어요. 

저는 제가 베트남음식점에 가면 항상 먼저 주문하는 제 취향저격인 음식 분짜랑 곁들임 음식으로 롤새우를 주문해 봤습니다.

 

문래역 맛집 마스터비엣 메뉴

메뉴 종류는 생각보다 다른 곳들과 비슷합니다. 통갈비쌀국수 제외하면 다 한번씩은 본적이 있는 것들이었어요. 

 

음식 메뉴들은 크게 분류하면 애피타이저 제외하면 검보 포 분짜 반세오 볶음면 등이네요. 

쌀국수 자체는 종류가 은근 다양한 거 같아요. 프리미엄차돌쌀국수, 양지차돌모듬쌀국수, 스페셜통갈비쌀국수, 매콤해산물, 매콤소고기 등이네요.

 

반세오를 하고 싶었지만 다음을 기약하고 이번에는 분짜를 골랐습니다.

 

직화분짜 13000

롤새우 4500

 

새로운 베트남음식점에 오면 저는 항상 분짜를 주문하게 되더군요.

쌀국수 직화삼겹살 넴 야채 고기완자 등이랑 특제소스를 주셨습니다. 느억맘이 아니라 직접 만드신 소스라고 하시네요. 저는 고수 매니아라서 고수도 요청했습니다.

 

소스는 달달해 보였는데 작게 썰린 당근이 많았어요. 처음에는 왠지 짠 듯했지만 먹을수록 새콤하더군요. 새콤한 맛이 점점 강해집니다.

쌀국수는 가는 편이지만 쫄깃했고 특제소스에 담그니 자극적인 맛이 났어요. 새콤새콤해서 분짜랑 같이 먹기 정말 좋아요. 고기는 불맛 나서 정말 좋았고 넴은 튀긴만두 맛이 많이 나네요. 완자는 말 그야말로 떡같비 같구요.

그리고 또 다른 메뉴

롤새우에요. 이건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새우의 맛도 맛이지만 튀김옷의 느낌. 가느다란 실 같은 것들이 여러겹으로 되어 있어서 그 식감이 정말 특이해요. 이게 중독성이 있는 거 같아요. 너무 맛있습니다. 

그렇다고 새우의 맛이 가려지지도 않았구요. 소스는 달짝지근한 맛인데 튀김옷이랑 묘하게 조화로워요.

문래역 맛집 마스터비엣은 메뉴 종류가 막 독특하고 다양하진 않았지만 음식 맛 정말 좋았어요. 굳이 이태원 홍대근처 꼭 가야하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음식점도 예쁘고 깔끔한 것도 마음에 들고요. 자리도 넓고 서빙도 빠른 편. 꼭 다시 와서 이번에는 반세오를 먹어줘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