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나들이

연남동 손갓디저트바 디저트가 이렇게 예뻐도 되는걸까?

by 토요미대장1 2021. 8. 23.
728x90
반응형

연남동 손갓디저트바 디저트

몇달 전 모임으로 가보게 된 연남동 손갓디저트바. 원래는 디저트코스를 주문해보려고 했엇던 것인데 저희가 갔을 시기에는 코스가 안되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단품 디저트 4개랑 음료만 주문해서 즐기게 되었습니다. 디저트 코스를 하는 곳들 대부분은 특징이 디저트가 정말 예쁘다라는 것이에요. 이곳도 그런 부분에서 많이 기대를 하고 왔었습니다. 

 

연남동 손갓디저트바의 디저트들은 정말 하나하나 다 너무 예쁘더라구요. 예술적 플레이팅의 디저트 차 커피 와인 위스키의 조합.

 

그리고 햇빛이 들어오면 너무 예쁘고 근사한 세련된 공간까지. 연남동 손갓디저트바 지금부터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19 4층

연남동 손갓디저트바는 홍대입구역 주변입니다. 3번 출구 근처에서 그리 멀지는 않네요.

 

손갓디저트바의 디저트 클라쓰.

메뉴에 있는 건 음료만 있네요. 

 

주문은 이런식으로 진행했어요.

 

디저트단품 12000원

피치멜바 8000원

 

이렇게이고 디저트 단품 종류는 

 

요거트무스트로피칼푸르츠

다크초콜렛 밀크초콜렛

딸기무스와 딸기콩포트

리치무스라즈베리

 

요렇게입니다.

 

여기는 저희가 앉은 옆 자리에요. 사진찍기 너무 좋은 명당 같네요.

딸기무스와 딸기콩포트에요.

정말 딸기 맛이 많이 나는 부드럽고 달달한 디저트에요. 

중간중간 머랭이 재미있던 리치무스랑 라즈베리입니다.

리치무스 정말 부드럽고 라즈베리랑의 조화가 있네요.

요거트무스트로피칼푸르츠

새콤달콤한 맛이 가장 밸런스 있고 맛있었던 디저트에요. 과일 맛은 패션푸르츠로 기억하네요.

다크초콜렛밀크초콜렛

초콜렛이 들어갔지만 뭔가 애매한 느낌이 강했어요. 다른 디저트들처럼 비쥬얼이 아기자기 하고 예쁘다라기보다는 왠지 신비하고 산수화? 같은 느낌도 살짝 드는 그런 느낌인데 단점이 ... 맛이 살짝 그냥 그랬습니다.

그래도 비쥬얼들은 정말 하나같이 예뻐요.

이것은 스푼일까요 포크일까요? 

기대 안했던 홍차.

오른쪽에 있는 게 제가 주문한 피치멜바입니다. 생각보다 정말 괜찮아요. 향도 은은하고 튀지 않더라구요.

 

오히려 커피나 차 같은 음료가 더 괜찮을 거 같은 느낌이 살짝 드네요.

 

하지만 디저트들이 다 맛은 있습니다. 단지 비쥬얼만큼 인상적이지는 않았다는 거에요.

카페 내부도 정말 예뻐요. 정말 공간적인 매력이 넘치는 곳입니다. 디저트들도 비쥬얼은 제가 가본 곳 중 가장 인상적이구요.

연남동 손갓디저트바는 

디저트가 아주 맛있거나 한 건 아니지만 그걸 상쇄시켜 줄 만큼 디저트의 비쥬얼이 화려합니다. 채광도 좋고 공간도 너무 예쁘니 딱 비쥬얼을 노리고 찾아오기 정말 좋을 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