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양평역 맛집 스몰톡 잠봉뵈르 강력 추천!

by 토요미대장1 2021. 10. 8.
728x90
반응형

양평역 맛집 스몰톡 

얼마 전 지인의 추천으로 알게됬던 양평역 작지만 핫한 음식점. 양평역 맛집 스몰톡이라는 음식점에 혼밥하러 다녀왔습니다. 아마도 친구들과 가벼운 수다를 떨기위한 장소하는 뜻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주로 햄 등을 이용한 가공육을 판매하는 음식점이었어요 오픈한지는 그리 오래되지 않을 듯한데 벌써부터 웨이팅이 ㅎㄷㄷ하더군요.

 

메뉴는 샤퀴테리 푀유떼 잠봉뵈르 등의 가공육이 들어간 메뉴랑 파스타 등의 메뉴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딱 와인이랑 같이 즐기기 좋은 느낌이네요.

 

양평역 맛집 스몰톡 어떤 음식들을 판매하는 곳인지 보여드릴게요!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11길 22 1층

양평역 맛집 스몰톡은 역 2번출구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공간은 따로 없어요.

 

 

도착하면 들어가서 대기표에 이름이랑 전번을 적습니다. 그리고 차례가 되면 전화가 오더라구요. 웨이팅 시간은 꽤 걸렸습니다. 약 한시간은 걸렸던 걸로 기억나네요.

런치메뉴로 기억되네요.

주로 많이 주문하는 메뉴는 바게트샌드위치에요.

잠봉이 들어간 바게트샌드위치인 잠봉뵈르

치킨이 들어간 건 바게트샌드위치인 치킨뵈르

 

이렇게 두 종류네요. 

 

이외에는 파스타 종류가 인기가 많더라구요. 파스타 메뉴는 골고루 인기가 있는 거 같았어요. 

여긴 아마 디너 메뉴일겁니다. 평일에는 런치 디너 구분해서 주문 가능하구요. 주말에는 런치메뉴 디너메뉴 상관없이 주문 가능했어요. 저는 인스타를 보고 푀유떼 오 잠봉을 주문하고 싶었는데 잠봉이 겹쳐서 다음을 기약하기로 했습니다. 여럿이서 온다면 저는 샤퀴테리+와인은 무조건 해보고 싶어요. 그 외에도 주문하고 싶은 매력 넘치는 메뉴들이 너무 많네요. 

저는 음료는 그냥 콜드브루로 했습니다. 이전에 아크오브브라더스에서도 커피 마시고 또 커피를 마시네요.

 

 

바게트샌드위치 -잠봉뵈르 8000

고르곤크림뇨끼 12000

콜드브루 3000

 

이렇게 주문했어요.

 

 

양평역 맛집 스몰톡

잠봉뵈르가 나왔어요.

바게트에 이즈니버터 잠봉(돼지앞다리살). 재료는 정말 단순한 편이에요. 이 메뉴를 저는 망원역 소금집 델리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이제까지는 소금집 망원점 안국점에서 한번씩 먹어본 게 다에요. 지금은 이곳 스몰톡이랑 영등포구청역 제로햄까지 가봤습니다. 

 

잠봉뵈르는 정말 완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바게트 식감은 겉바속촉하구요. 햄은 얇아서인지 부드럽게 씹혔고 이즈니버터는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면서 깔끔한 느낌이에요. 

고르곤크림뇨끼입니다. 고르곤크림이랑 뇨끼 트러플오일이에요. 

고르곤크림도 괜찮고 트러플향도 좋아요. 하지만 뇨끼가 살짝 에러입니다. 살짝 냉동식품 같은 식감? 혹은 맥너겟 같은 느낌이에요. 물론 냉동식품은 당연히 아니겠지만 뇨끼에서 기대하는 식감은 절대 아니었습니다. 살짝 비추하는 메뉴에요. 뇨끼만 바꾼다면 꽤 괜찮은 메뉴일 거 같아요.

 

 

콜드브루는 그냥 흔한 아아 맛이에요. 한국인들이 대부분 좋아하는 바로 그 맛. 다른 이야기는 필요없을 거 같아요.

 

여기선 가공육인 잠봉 등이 들어간 메뉴를 메인으로 먼저 주문한 다음에 마음에 드는 파스타 등 다른 메뉴를 곁들이는 게 가장 좋은 메뉴선택이라 생각해요. 저도 그렇게 했는데 뇨끼는 살짝 실망이었습니다. 대신 그만큼 잠봉뵈르의 맛이 아주아주 훌륭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소금집보다 맛있었습니다.

음식점은 비교적 작고 아담합니다. 그래서 웨이팅이 오래 걸릴 수 밖에 없는 구조에요. 

 

 

양평역 맛집 스몰톡은

예상보다 훨씬 맛있는 잠봉뵈르를 먹어볼 수 있는 음식점이었습니다. 양평역에 요즘 맛있는 음식점 카페들이 많이 눈에 띄는 거 같아 좋네요. 자주 찾아가봐야겠습니다. 얼마 전에 제로햄이라는 또 다른 잠봉뵈르 맛집을 발견했어요. 약간 비슷하면서 다른 곳입니다. 다음주에 바로 그곳에 대해서 올려 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