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문래역 맛집 비프앤치즈라는 버거 전문점

by 토요미대장1 2021. 11. 29.
728x90
반응형

문래역 맛집 비프앤치즈 버거전문점

문래역과 영등포구청역 양평역 사이의 애매한 지역에 위치한 문래역 맛집 비프앤치즈. 왠지 동네 주민이 아니면 찾아오기 어려울 것 같은 버거집이었어요. 조금 걸어다녀보니 이 근처는 예전 망고플레이트에서 모임으로 갔던 와룡각이라는 중식집과 유명한 고기집인 숙달돼지랑 문래그집 등 몇몇 이름난 맛집들이 은근히 모여있는 지역이더군요. 

 

문래역 맛집 비프앤치즈에 도착해보니 테이블 한 4개 정도의 작은 1인 운영 음식점이었고 주문결재는 모두 키오스크로 진행됬어요. 메뉴들은 일관적인 편이었는데 BNC라는 이름이 붙은 메뉴가 많았어요. BNC는 비프앤치즈의 약자로 보이구요. 이곳만의 특제소스가 가미된 버거메뉴들로 보여요.

 

번은 포테이토번을 사용했다고 해요. 번은 따로 공수해 오시는데 그곳에서 감자가루?가 들어간 반죽으로 번을 만든다고 하더라구요. 아마도 감자니까 쫀득한 맛을 강조하고 싶어서 이걸 사용했지 싶네요?

 

 

 


 

 

 

저는 BNC스모크버거세트를 주문했어요.

서울 영등포구 문래북로 33-1 1층

문래역 맛집 비프앤치즈는 영등포구청역 문래역 양평역 사이의 살짝 애매한 위치에 있어요. 어느 역에서 내려도 큰 차이 안날 거 같아요. 주차할만한 공간은 없구요. 

 

 

운영시간은 

오전 11시에서 저녁 8시까지 운영하구요. 토요일만 오후다섯시까지만 운영해요.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가장 시그니처로 예상되는 BNC버거는 소고기패티 체다치즈 양파 피클 토마토 양상추 BNC소스의 조합. BNC소스는 이곳만의 특제소스라고 합니다.

 

저는 BNC스모크버거를 골랐고 거기에 베이컨이 더 들어가고 BNC스모크소스가 들어간대요.

 

BNC스모크세트 8600

 

요렇게 주문했어요. 음료는 체리코크였구요.

 

 

문래역 맛집 비프앤치즈

BNC스모크버거이에요.

 

포테이토번에 90g의 소고기패티, 체다치즈, 토마토, 양상추 피클, 양파, 베이컨, BNC스모크소스조합.

번의 임팩트가 아주 크진 않지만 꽤 좋네요. 적당히 쫀득하네요.

 

스모키한 향이랑 촉촉한 패티, 눅진한 치즈. 이 세가지의 맛이 강해서 정말 좋았어요. 버거 특유의 헤비한 맛을 잘 보여주네요. 

 

감자튀김은 일반 프랜차이즈와 비교해서 큰 차별성은 없었어요. 적당히 바삭했고 간이 살짝 약했달까요? 저는 케찹에 안 찍는 편이라 간에 살짝 더 강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어요.

 

음료 메뉴가 살짝쿵 다양했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맥주 좀 있었으면 좋겠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콜라 등 탄산만 있었습니다. 요즘은 아메리카노나 맥주정도까지는 제공하는 곳들이 많잖아요?

1인 매장이다보니 공간은 비교적 작습니다. 하지만 있을 건 다 있어요. 

그리고 매장 식사손님보다는 포장이나 배달 손님들의 비중이 높아 보였어요.

요런 분위기에요. 한적하죠? 제가 다 먹고 나와서 찍은건데 그때는 마감 직전 시간이어서 손님은 없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두 테이블 정도 차 있었어요.

그래도 영등포에 꽤 맛있는 버거집을 발견해서 참 좋습니다. 문래역 맛집 비프앤치즈. 영등포에서 아직까지는 가장 마음에 드는 버거전문점이에요. 몇군데에서 먹어보긴 했지만 가격, 맛 모든 부분을 다 쳐도 여기가 제일 나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