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건대입구역 맛집 조용한주택 이색적인 음식들과 아기자기한 분위기

by 토요미대장1 2022. 1. 5.
728x90
반응형

건대입구역 맛집 조용한주택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랑 가게 된 건대입구역 맛집 조용한주택. 이탈리아 음식점이에요. 100%예약제로만 운영되는 곳이에요. 그냥 가면 식사가 어렵습니다. 그래서인지 작은 음식점이지만 북적이지 않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차분한 분위기에서 식사가 가능하다는 게 큰 장점이었어요. 그리고 고급진 다이닝이 아닌 이탈리아 가정식 느낌의 음식점이었어요.

 

음식들도 이색적이고 신선하면서도 호불호가 강하지 않고 무난했습니다. 간도 세지 않고 적당하더라구요. 

 

예약은 살짝 불편한 편입니다. 네이버예약으로만 가능하고 네이버톡톡으로 메시지를 받아서 선금을 지불해야 예약이 확정됩니다. 메시지 확인을 잘 안하면 예약이 취소되는 경우가 있어요. 제가 한번 겪었습니다. ㅠ ㅅㅠ

 

건대입구역 맛집 조용한주택 어떤 음식을 선보이는지 어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낮 시간에 햇빛이 들면 너무나 아늑하고 좋습니다. 음식들도 색감 때문인지 너무 예쁘더라구요. 사진은 살치살 스테이크인데 완전 추천합니다!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24

건대입구역 맛집 조용한주택은 성수역 건대입구역 사이에요. 저는 근처 청화주차장에 주차했는데 가격도 저렴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토요일 , 일요일은 12시에서 저녁 9시반까지 운영하구요. 브레이크타임은 3시30분에서 6시까지입니다.

평일엔 오후 5시30분부터 저녁 9시반까지 운영합니다.

 

월요일은 휴무에요.

메뉴는 역시나 종류가 많지는 않습니다. 

 

저희는 살치살 스테이크는 그냥 주문하면 미디움레어로 나온다고 해요. 저희는 미디움 웰던으로 주문했어요. 스테이크가 나중에 추가 주문하는 건 안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하우스스테이크 (+야채추가) 32000

파리지앵뇨끼 시금치 16500

비스큐버터파스타 18000

 

몇달 전 방문이니 메뉴는 좀 달라졌을지도 모르겠네요. 네이버 정보를 보니 아마 큰 차이는 없는 듯 합니다.

 

 

 

 

 

건대입구역 맛집 조용한주택

 

 

배와 크림치즈 견과류 조합으로 된 까나페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것인가봐요.

얇은 빵과 재료들의 조합이 매력적입니다. 배의 아삭하고 단 맛도 좋고 고소한 맛도 인상적입니다.

 

파리지앵뇨끼는 프랑스식 뇨끼래요.

 

뇨끼는 원래 감자가 들어간 반죽으로 된 파스타인데 

 

치즈와 버터로 만든 프랑스식 뇨끼가 있다는 건 처음 안 사실이에요. 

 

말린토마토 치즈 시금치가 들어간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하면서 각각 재료들과 조화가 좋았던 뇨끼입니다.

 

단점이 있다면 버터와 치즈이다보니 사람에 따라선 먹다보면 느끼하다고 느끼기도 하더라구요.

 

 

 

 

비스큐 버터파스타

 

비스큐소스는 솔직히 맛이 없을 수 없죠.

 

갑각류를 오래 끓여서 만든 소스라 감칠맛이 너무 좋아요. 면도 링귀니 생면. 물론 제 눈에는 페투치니 같지만 링귀니라고 하네요. 생면이라 파스타 면이 부드러워요.

 

 

 

 

살치살 스테이크인데

 

원래 미디움레어이구요. 친구가 미디움레어를 못 먹어서 미디움으로 했습니다. 살짝 질길 수 있다고 했지만 전혀 질기지 않았어요. 부드럽고 육즙을 많이 머금고 있었어요. 육향도 은근 있었지만 맛있게 났었구요. 짠 맛에 예민한 친구도 잘 먹을 정도로 간이 강하지 않더라구요. 

 

야채를 구운것도 은근 불맛 나고 맛있어요.

 

 

 

 

사진 찍고 놀기도 넘 좋아요. 인스타에 올리기도 좋은 느낌.

저희가 앉은 테이블이에요.

책 읽는 고양이인형이 귀여우면서도 왠지 직원들 갈구는 부장님 같기도 하고 막 그르네요.

 

 

 

건대입구역 맛집 조용한주택은

아늑하고 예쁜 작은 이탈리아 음식점이었어요. 그러면서 음식들도 하나같이 이색적이고 맛 또한 지나치게 자극적이지도 않은 정말 괜찮은 건대 음식점이더군요. 이 근처에 이런 분위기의 음식점이 있다는 걸 이 날 처음 알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