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나들이

서울숲역 맛집 라멘오야지 닭육수의 진한 국물이 매력 포인트!

by 토요미대장1 2019. 10. 11.
728x90
반응형

서울숲역 근처에서 퇴근길에 라멘오야지란 곳을 다녀오게 되었어요. 뜻은...라면아빠? 라고 보면 되려나요. 올해 여름부터 운영하기 시작한 곳이라고 하네요! 서울숲 근처 골목에 위치한 라멘전문점인데 2층에 위치해 있는 입구에서는 예상하기 어려운 비교적 큰 음식점이었습니다. 참고로 갈비골목과도 꽤 가까웠어요. 

 

이곳 서울숲역 맛집 라멘오야지는 일본식 음식점답게 키오스크로 자동 주문 선 결재되는 시스템이었습니다. 


서울숲역 맛집 라멘오야지는 서울숲역 4번출구, 뚝섬역 8번출구에서 가까웠습니다. 서울숲4길에 위치해 있어요. 라멘오랴지는 이 근처에 유명 맛집으로 알려진 대성갈비랑도 굉장히 가깝습니다.

닭과 조개의 스프  숙성 간장으로 된 오야지 라멘이에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 오야지라멘 9,000
  • 치킨가라아게 5,000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일식점 답게 키오스크 주문 결재!

사람이 많을 시간대인데 2층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어찌 되었건 저는 편하게 식사했어요. 자리에는 나무젓가락 컵 물 편생강이 비치되어 있었고 각자 알아서 준비하도록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서로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오야지라멘은 깊고 진한 육수였어요. 메뉴에 보면 닭고기랑 조개로 된 육수에 간장등이 들어갔다고 해요! 간장 맛이 강하지 않을까 했지만 그런 편은 아니었어요. 짜지 않고 간이 적당한 편이었어요.

국물이 속이 굉장히 편한 느낌이고 면이 식감이 꽤 살아있는 편이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이건 취향을 좀 탈려나요?

 

수비드 닭가슴살이 보이는데 부드럽고 야들야들해요! 계란이 반숙으로 잘 익어서 좋았는데 살짝 짠 맛이 났습니다. 

치킨가라아게에요.

튀김옷이 얇은 편이면서도 은근 바삭했고 고기도 참 부드러웠어요. 소스는 너무 묽어서 큰 인상을 받지는 못했습니다. 그냥 먹어도 충분히 맛있어요. 참 맥주를 부르는 음식입니다.

서울숲역 맛집 라멘오야지는 생각보다 큰 편이었습니다. 여기에서 각자 물과 수저 편생강을 가져갈 수 있게 되어 있었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곳 라멘오야지 메뉴에 타마고멘치카츠라는 독특한 메뉴가 있어서 궁금했습니다. 다른 곳에서 그냥 그렇더라는 리뷰도 본 적이 있지만 그래도 입맛은 분명 사람마다 차이가 있잖아요! 서울숲역 근처에서 식사할 일이 생기면 또 한번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서울숲역 맛집 라멘오야지는 이 근처에서 적당한 가격으로 맛있는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정말 괜찮은 음식점이었습니다. 가끔씩 들러서 점심 저녁을 해결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