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나들이

서울숲역 카페 달롤 우연히 예쁘기에 들어가 보았더니

by 토요미대장1 2019. 10. 12.
728x90
반응형

서울숲역 카페 달롤에 우연히 들어가 보았어요. 얼핏 보기에 카페가 정말 예쁘더라구요. 서울숲역 근처에서 식사하고 돌아가려던 길에 아무생각없이 들어가서 살펴보았는데 꽤 먹어봐야겠다 싶은 디저트들이 있었어요. 그래서 한번 시도해 보았습니다. 

 

사실 알고보니 이곳 카페 달롤이 이 자리를 지키고 있은지가 꽤 여러해 되었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유명했습니다. 글루텐프리 쌀 디저트 전문 브랜드인가보더라구요! 

 

건강한 쌀 디저트 카페 브랜드, DAL ROLL

장인의 손길로 만든 100% 국내산 쌀 디저트, 프리미엄 커피가 함께하는 공간

dalroll.com

이곳의 케이크들은 쌀로 만들었다는 것을 많이 내세우고 있더라구요. 서울숲역 카페 중에 이런 곳이 있는 줄 우연히 알게 되어서 참 다행이었습니다. 


이곳 서울숲역 카페 달롤은 서울숲역 4번출구와 뚝섬역 8번출구 근처에 위치해 있었어요. 사실 라멘오야지랑 아주 가까웠습니다. https://ms07b3802.tistory.com/76

불러오는 중입니다...

사실 라멘 오야지에서 식사하고 들른 곳이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곳 카페 내부의 컬러가 참 예쁘더라구요. 곳곳에 예쁜 소품들도 많이 보였구요. 달미롤이라는 쌀을 재료로 만든 롤케이크였습니다.

바리스타 협회에서 받은 인증서에요. 커피 어드바이저, 커피 코치로 인증받으신 것인데 뭔가 신뢰가 가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늦은 시간이었지만 커피를 마셔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블랜드커피를 골랐어요. 

 

  • 달미롤 5,500
  • 달롤하우스블래드 4,000 

달미롤은 왠지 서울숲역 카페 달롤에서 맛 볼 수 있는 가장 기본인 메뉴인 것 같아서 골랐어요. 쌀가루와 생크림의 조화가 어떤지도 궁금했구요. 그리고 인증서를 보니 블랜드를 해 봐야 할 것 같아서 달롤하우스블랜드로 골랐습니다.

달미롤입니다.

크림이 굉장히 부드럽고 깔끔하면서 단 맛이 최대한 절제된 느낌이었어요. 은은한 단맛이라고 해야할까요? 그리고 빵도 너무 부드러웠어요. 부드러움에서 시작해 부드러움으로 끝나는 맛.

달롤하우스블랜드입니다.

정말 마일드하고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호불호가 안 갈릴 것 같았어요. 

진하기는 다소 연했던 것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곳 서울숲역 카페 달롤의 내, 외부 모습이 참 예뻤습니다.

카메라 화이트 밸런스 잘 못 맞춰서 그런가 좀 색감이 이상하게 나와서 조금 아쉽네요 

서울숲역 카페 달롤 깔끔하고 부드러운 디저트랑 커피를 제공받을 수 있는 예쁜 카페였습니다. 아마 한번 들러보시면 후회하지 않을 듯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