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나들이

능평리 카페 팩토리670 맛있는 커피가 생각나 재방문

by 토요미대장1 2019. 10. 20.
728x90
반응형

친구랑 능평리 카페 팩토리670에 재방문했습니다. 근처에서 식사할 일이 있긴 했는데 공휴일이었어요. 열고 있는 카페가 많지 않았습니다. 그러다보니 결국 이곳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이곳은 아주 큰 만족은 못할지 몰라도 실망할 가능성이 아주 낮은 곳이라고 생각해요. 다만 주말이라면 손님이 너무 많다는 것이 단점이랄까요? 능평리 카페 팩토리670는 제가 집 주변에서 자주 찾는 실패가 적은 선택지였어요.


 

 

역시 이곳은 차로 방문하는 게 좋은 거 같아요. 광주이긴 하지만 수내동에서는 차로 그리 멀지 않습니다.

 

https://ms07b3802.tistory.com/36

 

광주 신현리 카페 커피 자체를 즐기기 좋은 한국커피 <팩토리670>

광주 신현리 오포읍에 위치한 공장 느낌의 카페 팩토리 670을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한국커피라는 회사이기도 한 곳이에요. 예전부터 여러차례 왔었지만 늘 나름대로 만족하고 갔었던 곳입니다. 한국커피는 1992년..

ms07b3802.tistory.com

교통편에 대해서는 얼마전에 포스팅한 이곳에 설명해 두었습니다. 능평리 카페 팩토리670에 대한 예전 포스팅이에요.

저희는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 에티오피아 첼첼레 내추럴 아메리카노 5,000
  • 블렌드 5,000(아이스)
  • 다쿠아즈 3,500
  • 바닐라아이스크림 4,000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능평리 카페 팩토리670는 원두가 주기적으로 바뀝니다. 방문은 얼마 전이지만 시즌이 바뀐 지금은 또 어떤지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친구가 마셨던 블렌드 아메리카노입니다.

그럭저럭 괜찮았다고 합니다. 마셔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어요.

에티오피아 첼첼레 내추럴 아메리카노입니다.

저는 굉장히 맛있었어요. 이름이 좀 복잡한 것만 빼면 다 좋아습니다. 산미는 적었고 구수한 맛이어서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듯 싶었어요. 돈 값 이상은 하는 커피였습니다. 

쿠아즈 말차입니다.

가운데 말차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요. 그래서인지 잘 안잘리더라구요. 꽤 괜찮았구요.

마지막으로 바닐라아이스크림입니다.

우리가 익히 아는 바로 그 맛이었어요. 막 특별하지는 않았지만 먹을만 했습니다.

여러번 와본 곳이라 더이상 적을 것은 없습니다. 오랜 시간동안 커피를 취급해 왔고 원두가 자주 바뀌는 곳이구요. 디저트, 빵이 꽤 괜찮은 곳입니다. 언제 가도 딱히 실망한 적이 없었던 안전한 선택지 능평리 카페 팩토리670였습니다.

 

댓글